UPDATED. 2024-03-27 17:29 (수)
'9명의 번역가' X 출판사 '민음사'의 역대급 콜라보
'9명의 번역가' X 출판사 '민음사'의 역대급 콜라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오픈 하루 만에 반응 폭발
스릴러 영화 '9명의 번역가'
스릴러 영화 '9명의 번역가'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의 번역을 위해 밀폐된 지하실에 모인 번역가들과 편집장이, 출판되지 않은 소설의 내용 일부가 인터넷에 유출되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결말 추적 스릴러 '9명의 번역가'가, 이번에는 출판사 민음사와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역대급 콜라보를 이어간다.

민음사는 흐름에 앞서가는 젊은 감각으로 주목받는 대한민국 대표 출판사이다. ‘세계문학전집’을 비롯한 고전부터 ‘82년생 김지영’ 등 시대를 대변하는 베스트셀러들을 출판해왔고, 최근 ‘워터프루프북’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시도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문학을 소재로 한 화제의 스릴러 영화 '9명의 번역가'와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 특히, 민음사는 '9명의 번역가'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작품들인 아가사 크리스티의 ‘오리엔트 특급 살인’과 마르셀 프루스트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의 국내 출판사로 이번 협업 이벤트가 더욱 뜻깊다.

'9명의 번역가'와 민음사는 영화 관객과 독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민음사의 공식 SNS에선 독자들을 대상으로 '9명의 번역가'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 하루가 채 되지 않아 1400여 개의 하트와 400개가 넘는 기대평이 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 민음사의 한 관계자 역시 ‘기대 이상으로 참여가 활발하여 매우 놀랍다’라며 식을 줄 모르는 영화의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극장에서는 '9명의 번역가' 영화 속에 등장하는 ‘오리엔트 특급 살인’이 포함된 ‘애거서 크리스티 에디터스 초이스 전집’과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출판사 민음사와의 역대급 협업으로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9명의 번역가'는 9월 14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