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이승윤, 세종문화회관 단독 공연 5분 만에 전석 매진
이승윤, 세종문화회관 단독 공연 5분 만에 전석 매진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9.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단독 공연이 9월 5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승윤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11월 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씨어터 뮤직 페스티벌 – 러브 인 서울 2022’ 기간 중 열리는 공연으로 이승윤은 11월 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씨어터 뮤직 페스티벌’은 세종문화회관과 공연 기획사 프라이빗커브, SBS가 공동 주최하는 도심 속 음악 축제다. 

이승윤의 소속사 마름모는 “총 90분이 넘는 런닝 타임 동안 감각적인 보컬과 파워풀하며 변화무쌍한 무대 퍼포먼스, 그리고 풍성한 사운드로 즐거움과 감동으로 관객들과 하나가 되는 순간을 만들어 낼 것이다. 세종문화회관이라는 역사적 공간에서 팬들과의 추억을 남겨드릴 것”이라 밝혔다.  

이승윤은 올해 초 올림픽홀에서 2회 연속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 ‘도킹’에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현재 네이버 나우 ‘이승윤의 후아유’ 호스트 진행과 다양한 페스티벌 및 방송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이승윤과 함께 공개 된 ‘씨어터 뮤직 페스티벌 - 러브 인 서울(Love in Seoul) 2차 라인업에는 악뮤(AKMU), Alec Benjamin(알렉 벤자민) 등이 포함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