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영화 '정직한 후보2', 스페셜 전단 전국 극장 배포 예고
영화 '정직한 후보2', 스페셜 전단 전국 극장 배포 예고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9.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추석에는 나도 '진실의 주둥이'?!
영화 '정직한 후보2'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가 재치 있는 기대 멘트들로 가득 찬 ‘진실의 주둥이’ 스페셜 전단을 예고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스페셜 전단의 앞면은 '정직한 후보2' ‘주상숙’(라미란), ‘박희철’(김무열)의 모습과 함께 “말이 똥처럼 나와”라는 카피로 두 사람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었음을 예고한다. 속에 담아두었던, 차마 하지 못했던 말들을 속 시원히 내뱉는 것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후련한 표정으로 유쾌함을 전한다.

한편 스페셜 전단의 뒷면에는 ALL NEW 주둥이 군단의 완전체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제발 거짓말 잘하게 해주세요’라고 비는 듯한 주둥이 군단의 비주얼 사이사이 '정직한 후보2'를 향한 센스 있는 기대 멘트들이 눈에 띈다.

“진실의 주둥이 2개 머선일. 스트레스 해소는 '정직한 후보2'면 된다”,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가 두개라…오히려 좋아! 처돌이 한명 추가요”, “정신 차리고 보니 '정직한 후보' 대사 다 외운 사람 됨…'정직한 후보2'도 가보자고”, “인간 소화제 그 잡채. 진실의 주둥이 2배로 업그레이드해서 등장…♥”, “20년에 이어 22년 웃음도 진실의 주둥이 2개가 책임질 예정” 등의 카피는 훨씬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그리고 '정직한 후보2'를 향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전단은 전국 극장을 통해 배포되어 극장을 찾는 모든 관객들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페셜 전단을 들고 '정직한 후보2' 기대평을 필수 해시태그 #정직한후보2 #진실의주둥이 #사이다말풍선과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굿즈 또는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한정판 전단을 얻기 위한 관객들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다.

쌍으로 터진 ‘진실의 주둥이’로 돌아온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