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7 21:57 (금)
‘아다마스’ 대미 장식할 마지막 OST 김조한 ‘Rain On Me’ 발매
‘아다마스’ 대미 장식할 마지막 OST 김조한 ‘Rain On Me’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9.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조한, 음색+기교+감성 모두 완벽
’아다마스’ 새 OST ‘Rain On Me’ 감동 예고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김조한이 tvN ‘아다마스’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극본 최태강/ 연출 박승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오후 6시 여섯번째 OST인 김조한의 ‘Rain On M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다마스’의 마지막 OST ‘Rain On Me’는 정통 재즈, 블루스 장르에 기반을 둔 감미롭고 소울풀한 곡으로, 극중 주인공들이 겪는 연속적인 절체절명의 위기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드라마의 가장 중요한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김조한의 감미로운 음색, 절제와 기교를 절묘히 보여주는 보컬 실력은 듣는 이의 귀를 집중시킨다.

또한 압도적인 브라스, 풍성한 일렉기타의 사운드가 감동을 극대화시키며 색소폰 연주자 Jay Kim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즉흥 연주는 곡의 화려함을 더해 한층 노래를 풍성하게 만든다. 여기에 최고의 재즈 크루들의 협업으로 1970~80년대의 정통 재즈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완벽에 가까운 완성도로 리스너들을 매혹시킨다.

최근 ‘아다마스’는 예기치 못한 변수들로 반전 전개를 펼치며 안방을 충격으로 몰아넣고 있다. 이 가운데 김조한 특유의 그루브와 감성을 담은 명품 보컬은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울림을 전달한다.

한편 tvN ‘아다마스’ OST Part 6 김조한의 ‘Rain On Me’는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