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정직한 후보2' 추석 포스터 공개
영화 '정직한 후보2' 추석 포스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9.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즐거움이 뻥! 터지게 해주세요"
이미지 = 영화 '정직한 후보2'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2배 더 강력해진 웃음 스케일로 돌아온 '정직한 후보2'가 연휴를 앞두고 추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포스터는 라미란부터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까지.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이 소원을 외치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전한다.

마치 추석을 맞이하여 다같이 ‘진실의 주둥이’를 얻은 듯한 주둥이 군단은 속에 담아두었던 진실의 말들과 함께 “올 한해 즐거움이 뻥! 터지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을 빌며 예비 관객들, 그리고 이 포스터를 보는 모든 사람들이 '정직한 후보2'와 즐거운 한해를 보내길 기원하는 훈훈한 덕담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뻥!” 이라는 카피 주위로 흩날리는 뻥튀기들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그저 보기만 해도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ALL NEW 주둥이 군단이 작품 속에서 어떤 연기 코믹 앙상블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연휴를 앞두고 공개한 추석 포스터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