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4K HDR로 돌아온 '아바타 리마스터링' 예매 오픈
4K HDR로 돌아온 '아바타 리마스터링' 예매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1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포맷별 관람 포인트 공개!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레전드 블록버스터 '아바타'가 새로 리마스터링된 작품으로 돌아왔다.

더욱 선명한 4K HDR로 리마스터링 된 '아바타 리마스터링'이 예매를 오픈했다.

영화 '아바타'는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로 거듭난 '제이크'와 나비족(Na'vi) '네이티리'가 선택해야 할 단 하나의 운명을 그려낸 작품이다.

개봉 당시 외화 최초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레전드 블록버스터 영화로 국내 관객들이 기억하는 영화이다.

 

4K HDR '아바타 리마스터링'

특별관 관람 포인트

▲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 메인 포스터
▲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 메인 포스터

IMAX와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특별관에서 관람을 할 시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아바타 리마스터링'의 관람 포인트를 알아보자.

우선 IMAX는 '아바타' 고유의 거대한 스케일을 초대형 화면으로 강렬하고 섬세하고 담아냈다. 3D 입체적 현장감까지 더해 관객들의 눈을 호강시킬 예정이다.

또한 바람, 물,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움직이는 의자인 '모션 체어'가 결합된 4DX와 다양한 특수 효과로 오감을 자극하는 수퍼4D는 시각은 물론 후각, 촉각 효과까지 덧입혀 실제로 보는듯한 영화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돌비 시네마는 선명한 색감을 구현하며 세세한 디테일까지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에 리얼한 공감 음향을 더해 '아바타 리마스터링'의 압도적 영상미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아바타 리마스터링'은 오는 21일 전국 극장에서 오직 3D로만 상영되며,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등 다양한 포맷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