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온라인시사회 개최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온라인시사회 개최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2.09.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온라인시사회 개최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뉴스플릭스] 김인식 기자 =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히어로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새로이 공개된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오는 10월 전국 CGV 극장에서 개봉되는 가운데, 오는 26일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시사회는 CGV 극장 시사회와 동시에 진행된다.

26일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와 CGV 극장 시사회를 통해 상영될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다수의 뮤지컬 실황 영상 제작 경험을 지닌 EMK뮤지컬컴퍼니만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작품으로, 최상의 몰입감을 전하는 공연 실황 영상과 다큐멘터리라는 제목에 걸맞은 진솔한 도겸의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9년 초연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무대를 통해 뮤지컬 데뷔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른 도겸은 2021년 재연 무대에 올라 글로벌한 인기를 구가하는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을 넘어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과 역량을 입증했다.

넓은 음역대와 시원한 성량, 훤칠한 키로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갖춘 도겸은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통해 뛰어난 작품과 캐릭터 해석 능력을 보여주며, 파란만장한 운명 앞에 놓은 아더를 완벽하게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도겸의 뮤지컬 배우 성장 과정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며, 기존 공연 실황 영상에 다큐멘터리의 스토리 전개 방식을 영리하게 섞어 작품과 진솔된 도겸의 이야기를 담아내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도겸의 뮤지컬 배우로의 성장기를 공연 실황과 함께 담아낸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던 도겸의 무대를 향한 열정과 노력은 물론 ‘뮤지컬 배우’ 도겸의 일상에서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상 속 도겸과 뮤지컬 배우로 분한 도겸의 특별한 온도차는 이번 영화의 백미로 꼽히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금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이다.

더불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인공으로 활약한 도겸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모든 배우들이 함께 참여한 생생한 연습 현장과 공연 장면이 담겨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더 역 도겸의 열연을 중심으로 작품 특유의 웅장함을 담아낸 영화 속 공연 장면은 객석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도겸의 세세한 표정 연기를 담아내 작품을 관람한 관객에게는 색다른 시선과 몰입감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연습실과 공연을 목전에 두고 진행되는 드레스 리허설, 무대 뒤의 모습 등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 온전히 담긴 장면들은 초연과 재연에 걸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기억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26일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와 CGV 극장 시사회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의 티켓을 구매할 경우 오리지널 티켓과 티켓 홀더, 포토카드로 구성된 후원라이브 MD 패키지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EMK뮤지컬컴퍼니의 세 번째 오리지널로 지난 2019년 월드프리미어 초연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아더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지난 3월 세 번째 시즌의 성대한 막을 내렸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청년, ‘아더’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섬세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멜로디로 그려내며 큰 인상을 남겼다.

작품은 서사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대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드라마, 한층 웅장해진 선율의 음악 등으로 관객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았다. 또한 ‘엑스칼리버’는 ‘명작의 탄생’이라는 극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쳐 뮤지컬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단 하나의 작품으로서 그 위상을 견고히 다져왔다.

한편, 한국 뮤지컬의 새로운 영상화를 써 내려갈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의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 티켓은 16일 2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