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주간넷플릭스] 9월 넷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9월 넷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9.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주말 순삭시키는 화제의 작품들"

9월 넷째 주 넷플릭스 신작 추천작 5선!

 

 

완벽한 믿음을 흔드는 잔혹한 진실

악의 꽃 Flower of Evil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나의 남편이 연쇄살인마인 것 같다?

드라마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과 14년간 사랑한 남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집과 예쁜 딸까지, 남부러울 것 없던 도현수와 차지원의 단란했던 일상은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나며 산산이 깨진다.

강력계 형사인 차지원은 남편이 연쇄살인마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되고 나날이 의심이 짙어지며 그들의 관계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장르를 불문하고 언제나 명품 연기를 펼치는 배우 이준기가 백희성이자 도현수로 분하였고, 언제나 믿고 보는 배우 문채원이 차지원 역을 맡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서스펜스와 스릴을 선사한다.

'자백', '마더', '공항 가는 길'의 김철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2021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연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남부러울 것 없던 그들의 일상은 어떠한 파국으로 향하게 될지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9/24 공개 예정, 미스터리/드라마, 한국, 2020)

 

 

 

누구나 과거는 있다

루 Lou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 영화 '루'는 은둔하며 살아가던 여인 루가 납치된 이웃집 어린아이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위험한 과거는 묻어두고 살아가던 루, 이웃집 여인이 조용하던 루의 집 문을 두드리며 모든 것이 뒤바뀐다.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딸이 괴한에게 납치돼 도움을 구하는 아이의 엄마와 함께 루는 아이를 구하러 나선다.

두 사람은 극한 상황 속에서 정신적, 신체적 한계에 부딪히고 그 속에서 어둡고 충격적인 루의 과거의 비밀이 드러난다.

J.J. 에이브럼스가 제작한 '루'는 '아이, 토냐'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앨리슨 재니가 연기를 선보여 극을 이끌어 나간다.

'러브크래프트 컴퍼니'로 에미상 후보에 지명되었던 저니 스몰렛이 딸을 납치당한 엄마로 변신해 섬세한 감정선을 선사한다.

(9/23 공개 예정, 액션/스릴러, 미국, 2022)

 

 

 

내 심장은 너를 향해서만 뛰어

재즈맨 블루스 A Jazzman's Blues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재즈&블루스로 짙은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 '재즈맨 블루스'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는 40년에 걸친 금지된 사랑과 가족의 비밀과 거짓말이 주크 조인트 블루스 음악과 함께 풀어지는 내용을 담았다.

내용을

인종과 계급 차이를 넘어 사랑을 나누는 바이우와 리앤은 주위 시선을 피해 비밀스러운 만남을 갖는다.

바이우는 리앤에게 청혼하며 도망갈 것을 제안하지만 리앤의 엄마는 그녀를 풍족한 집안의 남자와 결혼시킨다.

세월이 지나도 서로를 잊지 못하는 두 사람은 결국 함께하기 위해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한다.

배우 겸 감독, 제작자인 타일러 페리가 각본, 연출, 제작을 맡았고, 조슈아 분과 솔레아 파이퍼가 비운의 사랑에 빠진 연인 바이우와 리앤을 연기한다.

특히 캐나다 유명 싱어송라이터 루스 B와 재즈 음악가 테렌스 블랜차드가 사운드트랙에 참여하여 미국 남부의 감미로운 블루스로 감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9/23 공개 예정, 음악/드라마, 미국, 2022)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영웅적인 스토리

태국 동굴 구조작전 Thai Cave Rescue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지난 2018년 태국 동굴에 유소년 축구교실 선수들과 코치가 관광 차 방문했던 동굴에서 고립된 사건이 있어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된 사건이 있었다.

이번 넷플릭스 시리즈 '태국 동굴 구조작전'은 동굴에 고립된 유소년 축구팀 선수들과 코치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12명의 축구팀인 '와일드 보어스'와 에크 코치는 지구에서 가장 위헌한 동굴 중 하나로 꼽히는 루앙 동굴을 찾았고, 갑작스레 시작된 폭우로 인해 물이 급격하게 불어나 고립이 되고 만다.

구조는 물론 생존의 가능성까지 희박한 위험천만한 상황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의 자원봉사자들과 잠수부들이 모여 구조작전을 펼친다.

실제 탐 루앙 동굴을 비롯해 100% 태국 현지에서 촬영한 '태국 동굴 구조작전'은 소품까지 당시 쓰였던 물건들을 사용하여 현실감있는 연출로 사건을 재구성했다.

기적과도 같은 놀라운 생존 미션의 벅찬 감동을 넷플릭스에서 느껴보자.

 <태국 동굴 구조작전>은 위험한 동굴에 고립된 유소년 축구팀 선수들과 코치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2명의 축구팀 와일드 보어스와 에크 코치는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동굴 중 하나로 꼽히는 루앙 동굴을 찾았다 동굴 안에 물이 차오르며 갇히고 만다.

구조는 물론 생존의 가능성까지 희박한 위험천만한 상황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모여든 자원봉사자들과 잠수부들이 자연의 위협에 맞서 구조작전을 펼친다.

실제 탐 루앙 동굴을 비롯해 100% 태국 현지에서 촬영한 <태국 동굴 구조작전>은 소품까지 당시 쓰였던 물건들을 사용, 현실감 있고 몰입감 넘치는 연출로 실제 사건을 재구성했다.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던 놀라운 생존 미션의 뜨거운 감동을 넷플릭스에서 느껴보자.

(9/22 공개 예정, 드라마, 미국, 2022)

 

 

 

냄새 맡는 법을 배우고 싶어

향기를 만드는 자 The Perfumier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글로벌 베스트셀러 '향수: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화가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범죄 스릴러 '향기를 만드는 자'라는 영화이다.

잃어버린 후각과 떠나간 연인을 되찾고 싶은 형사 서니는 의문스러운 살인 사건의 범인을 마주한다.

범인은 완벽한 향수를 만들기 위해서라면 살인도 서슴지 않는 향수 제조자였고 서니는 그에게 알 수 없는 끌림을 느끼며 냄새 맡는 법을 배우고 싶어 한다.

완벽한 향을 만드는 데 집착하는 향수 제조자와 후각에 집착하는 서니는 서로의 조력자가 되어 위태로운 관계를 이어간다.

영화 '쁘떼뜨'의 에밀리아 쉴레가 잃어버린 것을 되찾기 위한 절박함에 사로잡힌 주인공을 연기한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위 아 더 웨이브'의 루트비히 지몬이 광기 어린 향수 제조자로 변신하여 열연을 펼친다. 

(미스터리/스릴러, 독일, 2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