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7 21:57 (금)
임세미,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출연
임세미,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출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9.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세미, 열혈 기자 윤은미 役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빚어낼 열정 가득한 기자의 얼굴
선명한 존재감으로 김선아·안재욱과 호흡, 이유 있는 기대감
눈컴퍼니 = 임세미_디_엠파이어_법의_제국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임세미가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 출연, 열연 행보를 이어간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 연출 유현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SLL)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그린다.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송영창, 신구, 오현경 등 완성도를 담보하는 막강 라인업을 완성한 가운데, 임세미가 가세해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임세미는 극 중 SBC 방송국의 기자 윤은미로 분한다. 기자로서의 감과 열정이 넘치며 이따금 위험한 선을 넘나들지만 흔들리지 않는 신념 역시 가지고 있는 인물. 임세미가 보여줄 열정 가득하고 당찬 언론 기자의 얼굴이 기다려진다.

연극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걸출한 캐릭터 분석력으로 매 작품 이채로운 얼굴을 보여온 임세미. 드라마 ‘위기의 X’, ‘여신강림’,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습니다’, 연극 ‘완벽한 타인’ 등 다채로운 역할 속 디테일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대중을 단숨에 흡인했다.

특히,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위기의 X’에서는 남편에게 긍정의 기운을 불어넣어 주는, 야무지고 생활력 강한 아내 ‘미진’을 연기, 소탈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연기 포텐을 제대로 터뜨리기도.

대담하면서도 자신의 신념을 지켜가는 기자 윤은미에 완벽하게 스며들어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속 선명한 존재감을 뽐낼 임세미에 기대가 커지는 이유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오는 9월 24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