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정직한 후보2',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영화 '정직한 후보2',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9.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한 후보2' 흥행 청신호
이미지 = 영화 '정직한 후보2'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개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가 개봉일 3일 앞두고 있는 바로 오늘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아직 영화가 개봉하지 않은 현 시점에서 전체 예매율 1위라는 쾌거는 '정직한 후보2'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스란히 예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쌍으로 터진 ‘진실의 주둥이’를 장착한 라미란과 김무열, 그리고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으로 합류한 윤두준까지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이 이미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여기에 2020년 극장가에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정직한 후보'의 오리지널 제작진을 향한 관객들의 신뢰감 역시 앞으로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만난 관객들은 영화를 향한 호평을 쏟아내며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해 예매율 상승세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정직한 후보2'는 오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