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430만 유튜버’ 라온, 애니메이션 ‘반지의 기사’ 오프닝 주제곡 ‘BE the HERO’ 가창
‘430만 유튜버’ 라온, 애니메이션 ‘반지의 기사’ 오프닝 주제곡 ‘BE the HERO’ 가창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크리에이터 최초’ 라온,
日 애니메이션 오프닝 가수 발탁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가창 애니메이션 주제곡 ‘BE the HERO’ 발매…강렬+파워풀
1008_라온_BEtheHERO_cover
라온_BEtheHERO_cover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애니메이션 ‘반지의 기사’ 오프닝 주제곡 ‘BE the HERO’를 가창했다.

오늘(8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에이터 라온이 가창한 애니메이션 ‘반지의 기사’ 오프닝 주제곡 ‘BE the HERO’가 발매됐다. 라온의 몽환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팬들의 ‘덕심’을 저격해 화제다.

‘반지의 기사’는 미즈카미 사토시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방영이 시작되자마자 종이책으로 연재되던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일본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라온_프로필

10월부터 공개되는 2쿨의 오프닝 주제곡으로는 라온이 가창한 ‘BE the HERO’가 발탁됐다. 

빠른 템포의 ‘애니메이션 락’ 스타일로 구성된 이 곡은, 강렬하고 멋진 기타라인과 라온의 파워풀한 보이스를 결합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특히 라온이 ‘반지의 기사’라는 애니메이션의 테마를 관통하는 가사를 직접 작사해 감성을 더했다.

이 곡을 가창한 ‘라온’은 약 431만 명의 구독자와 누적 조회 수 약 11억 회라는 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 OST에 참여한 글로벌 메가 크리에이터이다. 또한 지난해 유니버설 뮤직 재팬과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시장에 데뷔,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미국 아이튠즈 제이팝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온은 한국인 커버 아티스트 최초 공식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오프닝 곡을 가창해 정식 가수로서 활동을 하게 됐다. 꾸준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첫 사례’의 기록을 세워가고 있는 아티스트 라온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한편, 라온이 가창한 ‘BE the HERO’는 현재 각종 국내 및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반지의 기사’는 국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플러스’, OTT 플랫폼 ‘웨이브(Wavve)’, ‘라프텔(Laftel)’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