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CGV아트하우스 에릭 로메르 특별전' 개최
'CGV아트하우스 에릭 로메르 특별전'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 로메르 대표작.. 8편 상영
'CGV아트하우스 에릭 로메르 특별전'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시네아스트 '에릭 로메르'의 대표작 8편을 멀티플렉스 극장 최초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전이 10월13일부터 약 3주간 전국 CGV 상영관에서 개최된다. 

연애와 인생을 한 평생 탐구한 프랑스의 거장이자, 누벨바그 정신에 가장 충실했던 시네아스트 그리고 현재 영화계를 넘어 대중문화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에릭 로메르의 대표작을 만날 수 있는 'CGV아트하우스 에릭 로메르 특별전'이 바로 오늘부터 개최된다. 

10/13(목) ~ 11/2(수) 일정으로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에릭 로메르 감독의 초기작부터 대표작까지 총 8편을 상영작으로 선정,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릭 로메르 감독의 첫 컬러 영화인 '수집가'부터 연작 시리즈 [희극과 격언]을 대표하는 '녹색 광선', '해변의 폴린',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 마지막으로 연애의 모럴을 사계절의 아름다움에 담아낸 [사계절 이야기]까지. 하나의 주제를 다양한 시선으로, 깊이 있게 관찰한 에릭 로메르 스타일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상영작들은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최초로 상영된다는 점에서 그 특별함을 더한다.

여기에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올가을, 극장을 축제로 물들일 [CGV아트하우스 에릭 로메르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CGV홈페이지/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