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유쾌한 비블리컬 뮤지컬 '루쓰' 메인 포스터 전격공개
유쾌한 비블리컬 뮤지컬 '루쓰' 메인 포스터 전격공개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2.10.2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루쓰' 메인포스터공개
창작뮤지컬 '루쓰' 전배역 오디션진행
뮤지컬 '루쓰' 메인포스터공개,내년봄가장유쾌한사랑이야기
'뮤지컬루쓰'_메인포스터이미지_힘컨텐츠제공

[뉴스플릭스] 김인식 기자 = 세계최고의 명작이 최고의 음악을 만나 국내를 대표할 창작뮤지컬로 다시 태어난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비블리컬뮤지컬 <루쓰>가 내년 봄개막을 앞두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포스터속 아름다운 베들레헴의 밤하늘과 하늘을 수놓은 별들, 그리고 별보다 빛나는 ‘루쓰(RUTH)’의 이름에서 세상의 편견과 냉대속에서도 희망을 잃지않고 앞으로나아가는 주인공 ‘루쓰’의 모습을 엿볼수있다. 더불어 ‘사랑은 아름다워!’라는 메인카피를 통해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에 대한관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뮤지컬 <루쓰>는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바이블 ‘룻기’를원작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사랑을 통해 삶의 역경과 고난을 극복하는 이방여자 ‘루쓰’의 일생을 조명한다.

원작 ‘룻기(Ruth)’는 이야기속주인공‘루쓰(Ruth)’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제목이다. 바이블에서 여성의 이름이 제목이 된 경우는 ‘룻기’와 ‘에스더서(에스델서)’ 단두 권밖에 없을 정도로 고대부터‘루쓰’의 이야기는 매력적인 소재였으며, 사랑을 통해기적적으로회복되는 루쓰의인생은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감동을 선사 하고있다.

뮤지컬 <루쓰>는 루쓰의 인생을 바꾼세가지 사랑에 주목한다. 특히 바이블역사상가장유명한 커플이라고 할수있는 루쓰 와 보아스의 사랑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비블리컬’하면 떠올리는 성스러움과 딱딱함에 대한편견을 깨고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유쾌한 힐링뮤지컬로 재해석했다.

뮤지컬<루쓰>의 총괄프로듀서 이자극작과 작곡, 작사의 1인4역을 맡은 힘컨텐츠의윤현진대표는 뮤지컬 <루쓰>가고전에 기반해국경과 언어를 초월한 공감대를 확보할수있는 작품이며, 기획단계부터 글로벌시장에서의 활약을 겨냥 했다고 밝혔다.

100만관객을 동원하여 대한민국 가족뮤지컬사상 유례없는 흥행성적을 기록한‘ 번개맨의비밀’ 시리즈를비롯해, ‘변신자동차또봇:아빠의노래’ 등다수의 작품에서 극작,작곡,작사,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가족뮤지컬’ 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윤현진대표는 뮤지컬 <루쓰>를 통해다시 한번 가족들의 유쾌한 외출을 이끌예정이다.

뮤지컬 <루쓰>는 지난5월 포항에서 관객들의 호평속에 트라이아웃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본공연을 위한 전배역오디션을 진행해 실력파 배우들을모집 하여보다 밀도있는 감정선으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를 넘어세계로 뻗어 나갈 만국공통의 언어‘사랑’을 이야기하는 뮤지컬 <루쓰>는2023년 3월5일부터~ 4월2일까지 '광림아트센터BBCH홀'에 서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