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뮤지컬 '루쓰' 원더걸스 출신 '선예' 출연확정
뮤지컬 '루쓰' 원더걸스 출신 '선예' 출연확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2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3월5일부터~ 4월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원더걸스 출신 '선예' 프로필사진=_힘컨텐츠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가 유쾌한 비블리컬뮤지컬''루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번이 첫 뮤지컬도전으로 무대위에서 펼쳐질 '선예'의'활약과 더불어비블리 컬창작초연뮤지컬<루쓰>에 대한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뮤지컬<루쓰>는 세계최고의 베스트셀러인바이블‘룻기’를 토대로 사랑을 통해삶의역경과 고난을 극복하는 이방인여자‘루쓰’의 일생을 조명한 작품이다. 특히 역사상가장유명한 커플이라고 할수있는 루쓰와보아스의 사랑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 내온가족이 즐길수있는 힐링뮤지컬로 재해석했다.

원작‘룻기’의 제목은 이야기의 주인공‘루쓰’의 이름을 따서붙 여진것으로, 바이블에서 여성의이름이 제목이된 경우는 룻기를 포함해 단두권밖에 없을 정도로 ‘루쓰’는수많은 이야기속에서 도단 연돋보이는 여성이다.

'선예'는 극중주인공인‘루쓰’역을 맡았으며, 어려움 속에서도 사랑을 잃지않고 꿋꿋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당찬여성‘루쓰’로 분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민걸그룹'원더걸스'로 활동하며 ‘Tell me’, ‘Nobod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결혼과 출산으로 인해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 해야했던 선예는2021년 tvN프로그램 ‘엄마는아이돌’을 통해‘가수’로서의 복귀를 알렸다.

긴휴식 기가무색하게 전성기 못지않은 실력으로 대중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이어지난 7월생애첫솔로 앨범을 발매해 아직 녹슬지않은 ‘실력파 뮤지션’임을 입증했다.

춤과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사랑과도전으로 가득한 그녀의삶이 뮤지컬<루쓰>의히로인‘루쓰’에게 어떻게 녹아들어 표현될지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선예의합류로 더욱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거듭난 뮤지컬<루쓰>는 '선예'외에도 전배역오디션을 진행해 실력파 배우들을 대거모집 해완벽을 기하고 있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만국 공통의언어‘사랑’을 이야기하는 뮤지컬<루쓰>는2023년3월5일부터~ 4월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