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김혜수 '슈룹', 엔딩장면 장식한 첫 OST 선봬
김혜수 '슈룹', 엔딩장면 장식한 첫 OST 선봬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룹’ 김혜수 강렬 엔딩 장식한 첫 OST 공개!
감동 모성애 담은 일레인 ‘아이’ 29일 발매
'슈룹' OST [사진 = CJ ENM]
'슈룹' OST [사진 = CJ ENM]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tvN ‘슈룹’이 첫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처스) 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일레인의 ‘아이’를 발매한다.

‘슈룹’ OST의 첫 주자로 낙점된 일레인의 ‘아이’는 강인한 모성과 헌신적인 마음을 주제로 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피아노와 현악기만으로 이끌어가는 유려한 편곡이 돋보인다. 또한 일레인의 따뜻한 보컬과 클래시컬한 멜로디 라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오케스트라 연주와 보컬을 뒷받침하는 첼로 선율이 드라마의 비장한 느낌을 더욱 더 살려준다.

특히 이 곡은 ‘슈룹’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엔딩 장면을 장식하며 극의 분위기와 몰입을 높여준 바 있다.

‘슈룹’은 김혜수의 빈틈없는 열연은 물론이고 안방에 잔잔한 파동을 일으키며 2주 만에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진한 감동과 긴 여운을 극대화할 첫 OST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슈룹’ OST Part1 일레인의 ‘아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