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1:21 (수)
[주간넷플릭스] 11월 첫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11월 첫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11월의 시작,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작품들이 찾아온다.

11월 첫째 주 넷플릭스 신작 추천작 5선!

 

 

이렇게 게임이 다시 시작되네요

에놀라 홈즈 2 Enola Holmes 2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전 세계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에놀라 홈즈' 시리즈가 더욱 거대해진 모험으로 돌아온다.

'에놀라 홈즈 2'는 셜록 홈즈의 막내 여동생이자 날카로운 추리력을 지닌 에놀라 홈즈가 탐정 사무소를 열게 되며 맡게 되는 사건들을 둘러싼 미스터리 가득한 모험을 그려낸 넷플릭스 영화다.

여성 탐정에게는 그 누구도 사건을 맡기려 하지 않아 사무소 문을 닫을 위기에 처한 에놀라 홈즈에게 한 소녀가 사라진 언니를 찾아달라며 찾아온다.

성냥 공장에서 일하던 소녀의 실종 뒤에는 런던의 부패한 공장과 초상류층 사교계 그리고 셜록이 사는 베이커가까지 넘나드는 거대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주연 밀리 바비 브라운이 전편에 이어 에놀라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시리즈 '위쳐', 영화 '맨 오브 스틸'의 헨리 카빌이 셜록 역을 맡았다.

또한, 튜크스베리 자작 역의 루이 파트지리와 '해리포터' 시리즈의 헬레나 본햄 카터가 등장한다.

새로운 친구들, 그리고 오빠 셜록, 엄마 유도리아와 함께 더 커진 미스터리를 풀어갈 에놀라의 활약에 글로벌 시청자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11/4 공개 예정, 어드벤처/미스터리, 미국, 2022)

 

 

빛나는 내 배우를 더욱 빛나게!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Behind Every Star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직장인의 애환과 욕망, 사랑 등을 담아낸 작품으로 스타들과 함께 일하는 '프로 매니저'이지만 자기 인생에 있어서는 아마추어인 대형 연예 매니지먼트사 '메쏘드 엔터' 매니저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성격도 업무 스타일도 제각각인 '메쏘드 엔터'의 매니저 4인방을 둘러싸고 여러 사건들을 묘사해내고 있다.

타고난 전략가 총괄이사 마태오 역에 이서진이, 워커홀릭 팀장 역으로 곽선영이 역할을 맡아 티격태격 케미를 펼치며, 착한 심성으로 자신의 배우에게 진심을 다하는 매니저 김중돈 팀장은 서현우가, 매니저 일을 동경해 꿋꿋이 역겨을 헤쳐나가는 신입사원 소현주는 주현영이 각각 배역을 맡았다.

작품은 프랑스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Call My Agent!' 시리즈 리메이크작으로, 백승룡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파란만장한 매니저의 세계를 현실감있게 표현해냈다.

(11/8 공개 예정, 드라마/코미디, 한국, 2022)

 

 

단순한 비디오 대여점이 아니다

블록버스터 살리기 BLOCKBUSTER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블록버스터 살리기'는 지구상에 하나만 남은 '블록버스트' 비디오 대여점을 지키기 위한 직원들의 고군분투를 담아낸 작품이다.

한때 수천에 이르던 블록버스터 매장은 이제 미국에 단 하나만 남게 된다. 5G 세상에서 아날로그를 꿈꾸는 매니저 티미는 젊은 시절을 다 바쳐온 가게와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무슨 수라도 써야 한다.

의욕 넘치는 티미와 개성 강한 블록버스터 식구들은 이 어려움을 어떻게 헤쳐나갈까? 실제로 한때 미국의 비디오 대여 사업을 주름잡던 기업 블록버스터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았다.

넷플릭스 영화 '우리 사이 어쩌면'과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로 국내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랜들 박, 드라마 '브루클린 나인-나인'으로 사랑받은 멜리사 푸메로 등이 출연하며, '브루클린 나인-나인', '슈퍼스토어', '해피 엔딩'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동료애가 넘치는 ‘블록버스터’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1/3 공개 예정, 코미디, 미국, 2022)

 

 

마지막 시즌을 시작합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Manifest Season4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매 시즌 큰 호평을 얻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매니페스트'가 시즌4로 돌아왔다.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극을 이끌어나가는 '매니페스트'는 828편 비행기에 탑승했던 승객들이 착륙 후 5년의 시간을 비껴가게 된 기이한 현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불가사의한 일을 겪은 승객들은 환청과 환상을 보고 들으며 각자의 방식으로 돌아온 이유를 찾아 헤맨다.

남은 시간 18개월, 계시 뒤에 숨은 진정한 의미를 찾는 승객들 앞에 한 승객이 의문의 박스를 가지고 나타난다.

828편에 대해 알고 있던 모든 사실을 뒤집은 박스의 존재는 승객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눈 뗄 수 없이 강렬하고 마음을 울릴 여정을 예고하는 '매니페스트' 시리즈의 피날레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11/4 공개 예정, 미스터리/SF, 미국, 2022)

 

 

이런 귀여움 오랜마니언

미니언즈 & 모어 1 / 미니언즈 & 모어 2

Minions & More 1, 2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이등신 몸매에 노란 피부를 가진 귀요미들이 넷플릭스 팬들을 찾아온다.

'미니언즈 & 모어 1'과 '미니언즈 & 모어 2'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시선 강탈 마스코트이자 '미니언즈' 시리즈로 전 세계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은 미니언들의 활약을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 모음집이다.

다채로운 단편 속에서 미니언들의 순수하고 엉뚱한 행동은 물론 '로렉스', '마이펫의 이중생활', '씽', '그린치' 등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11/8 공개 예정, 코미디/가족, 미국, 2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