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1:21 (수)
[주간넷플릭스] 11월 둘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11월 둘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1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11월 둘째 주 넷플릭스 신작 기대작 5선!

 

 

왕가에 몰아친 역사상 가장 큰 파도

더 크라운 시즌5 The Crown Season5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로열패밀리의 아이콘인 영국 왕실의 이야기를 재탄생 시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크라운>이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더 크라운>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애와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조명한 넷플릭스 시리즈다.

1990년대 나라 안팎에서 변화의 바람이 불어온다. 소련의 붕괴와 홍콩의 주권 이전 등 국제 정세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사건들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고심하는 가운데, 영국 왕실 역사상 가장 큰 파도가 아주 가까운 곳에서 일어난다.

대중은 왕실의 역할에 의문을 제기하고, 찰스 왕세자의 불륜이 알려지자 다이애나는 왕실의 규율을 어기며 자신의 목소리를 낸다. 그것도 찰스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약화하고 왕실의 흠결을 폭로하면서.

엘리자베스 2세는 여왕으로서, 어머니로서 결단을 내려야 한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역에 이멜다 스톤턴, 찰스에 도미닉 웨스트, 다이애나 역에 엘리자베스 데비키 등 새로운 배우진이 출연해 서사에 완성도를 더하는 한편 새로운 숨을 불어넣었다.

(드라마, 영국, 2022)

 

 

철없는 상속녀 머릿속의 지우개

폴링 포 크리스마스 Falling for Christmas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에 크리스마스가 한발 일찍 찾아왔다.

<폴링 포 크리스마스>는 철없는 호텔 상속녀 시에라가 작은 산장의 주인 제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는 로맨스 코미디다.

호텔업계 거물의 딸 시에라는 약혼자 타드에게 설산 꼭대기에서 프러포즈를 받던 중 추락해 제이크의 도움으로 병원에 가게 되지만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결국 제이크는 시에라를 자신이 운영하는 작은 산장에 우선 데려와 일을 돕게 한다.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혀보고 살아온 시에라는 서툴지만 산장에서의 일상을 이어가며 소소한 행복을 경험하고, 오랫동안 웃음이 없었던 제이크의 입가에도 따뜻한 미소가 피어난다.

과연 시에라가 기억을 찾아도 그 사랑이 유지될 수 있을까.

로코퀸 린제이 로한과 인기 시리즈 <글리>의 코드 오버스트리트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더한다.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캐롤과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게 할 <폴링 포 크리스마스>에 퐁당 빠져보자.

(11/10 공개 예정, 로맨스/코미디, 미국, 2022) 

 

 

시작했으면 끝을 봐야지

사라진 탄환 2 Lost Bullet 2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 영화 <사라진 탄환>은 천재 정비공 리노가 출소를 담보로 마약 단속반과 함께 마약 조직 소탕 작전을 수행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결백을 증명할 유일한 증거인 사라진 탄환을 찾아내 가까스로 살인 누명을 벗은 리노, 이번에는 자신을 믿어준 마약 전담반 반장과 동생을 죽인 범인을 향한 복수심으로 끈질긴 추적을 시작한다.

넷플릭스 영화 <빅버그>, 넷플릭스 시리즈 <마리안>, 영화 <퍼펙트 타겟>의 알방 르누아르가 전편에 이어 주인공 리노를 연기했다.

파스칼 아르비요, 스테피 셀마, 세바스티앵 랄란 등 <사라진 탄환 1>의 배우들도 모습을 드러낸다.

스피디한 전개와 카타르시스, 짜릿한 카 액션을 선보이는 <사라진 탄환 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11/10 공개 예정, 액션, 프랑스, 2022) 

 

 

스포츠 사상 최대의 부패 스캔들

FIFA 언커버드 FIFA Uncovered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월드컵 개최지는 어떻게 선정되는가? 수십 년 동안 축구로 전 세계를 연결해 온 FIFA의 어두운 이면을 파헤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FIFA 언커버드>가 공개된다.

<FIFA 언커버드>는 축구 기술보다 정교한 권모술수와 각종 부정, 권력 다툼에 이르기까지 FIFA의 파란만장한 역사와 그 민낯을 조명한다.

여기에 금융 사기, 자금 세탁, 공갈, 탈세 등 2022 카타르 월드컵 개최지 선정을 둘러싸고 불거진 FIFA 회장 셉 블라터와 임원들의 부정부패까지,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만큼이나 거대한 규모의 범죄로 뒤얽혀 버린 스포츠계 최대의 부패 스캔들을 폭로하며 FIFA의 업적을 재평가한다.

FIFA는 축구를 사랑하는 이들인가, 세계적인 이벤트를 노린 사업가들인가, 그 실체를 <FIFA 언커버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큐멘터리, 미국, 2022)

 

 

21세기 버전으로 돌아온 꼬꼬마 친구들

텔레토비 Teletubbies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1997년부터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자라난 추억의 시리즈 <텔레토비>가 21세기 리부트 버전으로 돌아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텔레토비>는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와 함께 놀라움으로 가득한 모험을 하며 세상을 배우는 시간을 선사한다.

내레이션은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시리즈로 에미상 후보에 오른 배우 타이터스 버지스가 맡았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오리지널 노래 ‘Tummy Tales’와 함께 신나는 모험의 동산으로 떠나보자.

(11/14 공개 예정, 키즈, 미국, 2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