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1:21 (수)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바바리안', 11월 23일 디즈니+ 공개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바바리안', 11월 23일 디즈니+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1.1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개봉 첫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2%를 기록하며 천만 달러 수익을 거둔 영화 '바바리안'이 오는 23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 '바바리안'은 늦은 밤 면접을 위해 새로운 도시에 온 여자가 이중 예약으로 낯선 남자와 한 숙소에서 머물게 되며 무서움에 떨지만 곧 그 집에 더 두려운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공포 스릴러이다.

공포 영화 '올 마이 프렌즈 헤이트 미'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쳤던 조지나 캠벨과 '그것'에서 존재감만으로도 섬찟함을 전하는 연기를 선보인 빌 스카스가드가 예상치 못하게 마주하게 된 미스터리한 존재 앞에서 느끼는 공포를 심장 쫄깃한 열연으로 선보인다.

해외 유수 언론들은 '바바리안'에 대해 “올해 가장 훌륭하고 예리하며 엄청나게 무서운 공포영화 중 하나”(Tribune News Service), “현실적인 시나리오와 공포, 끝내주는 즐거움을 준다”(Indiewire), “거칠고 무시무시한 놀이기구 같은 영화”(Hollywood Reporter), “영리한 캐스팅, 능숙한 연출”(Seattle Times), “광기를 향해 끝없이 달리는 강렬함”(Bloody Disgusting)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온몸을 소름 돋게 만드는 짜릿한 공포와 반전 스토리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대중을 사로잡은 영화 '바바리안'은 오는 11월 23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