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압꾸정' 마동석-정경호, 'K-브로맨스 스틸' 전격 공개
영화 '압꾸정' 마동석-정경호, 'K-브로맨스 스틸' 전격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1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영화와 현실을 넘나드는 '찐' 케미 대방출
영화 '압꾸정' 마동석-정경호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배우 마동석과 '범죄도시2' 제작진의 만남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압꾸정'이 마동석과 정경호의 ‘찐’ 케미가 담긴 ‘K-브로맨스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대국’과 ‘지우’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담은 투샷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샘솟는 아이디어와 화려한 입담으로 압구정을 휘젓고 다니는 ‘대국’과 그의 앞에 나타난 압구정 최고 실력의 성형외과 의사 ‘지우’는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시도된 적 없었던 K-뷰티 비즈니스를 시작하며 예측불가 유쾌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실제 마동석과 정경호는 환상적인 호흡으로 두 인물의 티키타카를 살려낸 것은 물론, 애드리브까지 자연스럽게 구사하며 매 장면 통통 튀는 웃음을 만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마동석은 함께 작업한 정경호에 대해 “정경호는 친한 동생이자 연기도 잘하고 센스도 있는 배우다. 촬영 내내 웃음이 가득했다”고 전해 카메라 안팎을 넘나드는 케미와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정경호 역시 마동석에 대해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사이다. 진짜 동네 형 같은 분과 함께해서 감사하고 좋았다. 촬영 내내 웃음만 지었던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내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처럼 두 배우의 자유로운 표현과 호흡이 고스란히 담긴 영화 '압꾸정'은 연말 극장가에 대체 불가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압꾸정'은 11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