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아바타싱어' 아바타 뒤에 숨은 ‘가왕’급 가수들의 실체는?
'아바타싱어' 아바타 뒤에 숨은 ‘가왕’급 가수들의 실체는?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1.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존하는 대세 스타들 총출동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 11회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가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로 아바타싱어와 현실 가수가 한 무대 올라 대미를 장식할 것이 예고됐다.

내일(18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아바타싱어’ 11회에서는 TOP4에 오른 아바타싱어들의 파이널 무대가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주 펼쳐진 세미 파이널 라운드에는 레전드 백지영의 명곡들로 6팀의 아바타싱어가 경연을 펼쳤다. 1차 투표와 2차 투표를 합산한 결과 ‘메모리’가 124표로 1위 자리에 오르게 됐다. 그리고 ‘데이’와 ‘스틸’이 탈락하게 돼 이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회차가 거듭될수록 정엽, 고유진, 나태주, 안성훈, 노지훈, 트웰브 등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탈락과 동시에 정체가 공개되는 만큼 이들을 제치고 살아남은 아바타싱어의 현실 가수는 누구일지 이목이 쏠린다.

이번주는 파이널 라운드 ‘로그아웃’ 미션으로 아바타와 현실 가수가 한 무대에 올라 화려한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이들의 정체를 본 스타 팔로워들은 전혀 예상치 못한 듯 놀란 표정과 누구보다 반갑게 환영하는 모습이 포착돼 현실 가수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특히 현실 가수들은 그동안 아바타싱어에 로그인하며 겪은 못다 한 이야기도 전한다고 해 어떤 비하인드가 있을지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TOP4 아바타싱어들의 정체에 대한 추리가 재조명되고 있다. 먼저 ‘란 & 로기’는 밝은 에너지와 하이 텐션으로 스타 팔로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들과 대화를 나눈 황제성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들어본 적 있는 웃음소리다”며 그들의 정체를 추측했다.‘이안’은 파워풀한 고음의 록 스피릿을 자랑하며 한국 밴드 계의 전설 ‘윤도현’이 아닐지 의심받고 있다. ‘메모리’의 무대를 본 백지영은 “’메모리’의 성은 S?”라며 확신했다.

마지막으로 ‘김순수’를 두고 모든 스타 팔로워들이 햄버거집을 운영하는 연예인으로 입을 모았다. 이외에도 정인, 흰, 테이 등 국내 최정상에 서 있는 ‘가왕’들이 계속 언급돼 정체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또한 지난주 탈락하게 된 ‘스틸’과 ‘데이’의 정체도 함께 공개된다고 해 모든 아바타싱어들이 ‘로그아웃’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