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아슬아슬 반전X핫한 로맨스 그릴 첫 OST 공개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아슬아슬 반전X핫한 로맨스 그릴 첫 OST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1.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바다 ‘I Warn You’ 19일 발매
독보적 음색+몽환적 감성
이바다, ‘러브캐처 인 발리’ 첫 OST ‘I Warn You’ 가창
[사진 = CJ ENM]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대망의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러브캐처 인 발리’가 아슬아슬한 반전을 예고하는 첫 OST를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측은 오는 19일 정오 첫번째 OST인 이바다의 ‘I Warn You’를 발매한다.

‘I Warn You’ 소울풀한 알앤비 스타일의 벌스와 강렬한 신스의 훅으로 구성된 곡으로, 사랑과 의심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주인공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가창을 맡은 이바다는 독보적인 음색과 몽환적인 감성으로 곡을 더욱 아름답고 매혹적으로 완성시켰다.

‘러브캐처 인 발리’가 핫한 로맨스를 그리는 연애 심리 게임인 만큼, 첫 OST ‘I Warn You’는 설레는 로맨스와 함께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스토리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바로 오늘 (18일) 티빙에서 첫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OST Part1 이바다의 ‘I Warn You’는 19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