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1:21 (수)
영화 '음악을 컬러로 보다', '뮤직 by SIA' 12월 개봉
영화 '음악을 컬러로 보다', '뮤직 by SIA' 12월 개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8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트 허드슨, 반삭으로 파격 이미지 변신 … 국내 관객 만난다
이미지 = 영화 '음악을 컬러로 보다'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세계적인 팝스타 시아(SIA)가 감독과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뮤직 by SIA'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직 by SIA'는 마약중독자였던 '주'(케이트 허드슨)가 자폐 환자 이복 동생 '뮤직'(메디 지글러)과 재회한 이후 상처를 딛고 다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시아가 작곡에 참여한 10여 곡이 삽입되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시아의 개성과 닮은 파격적인 노란 바탕에 달걀프라이와 토마토 케첩으로 웃는 얼굴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음악을 컬러로 보다’라는 카피와 배경 색이 잘 어우러져 시아가 자주 시도하던 파격적인 비주얼을 이번 영화에도 담아냈음을 엿볼 수 있다.

'뮤직 by SIA'는 세계적인 팝스타 시아가 각본과 감독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시아는 ‘스노우맨’(Snowman), ‘샹들리에’(Chandelier), ‘언스토퍼블’(Unstoppable) 등 다수 히트곡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다. '뮤직 by SIA'는 시아가 가지고 있던 음악적 개성이 그대로 드러난 10곡의 OST가 삽입됐으며, 극 중 등장인물들은 시아의 노래를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톡톡 튀는 멜로디뿐만 아니라 댄서들의 군무 및 표정연기를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을 안겨준다. 각기 다른 다른 주제를 다루고 있는 노래들과 이에 어울리는 무대, 배경, 스타일링까지 시각적인 요소를 풍부하게 담았다.

'뮤직 by SIA'에서 주인공 ‘주’를 맡은 케이트 허드슨은 삭발에 가까운 반삭으로 변신,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인다.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오랜 기간의 연기 경력을 바탕으로 마약과 술에 의존하면서도 동생 ‘뮤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주로 완벽하게 분했다.

‘뮤직’을 맡은 메디 지글러는 시아의 메가 히트곡 ‘샹들리에’를 흥행 시킨 주역으로, 해당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는 25억 회에 달한다. 메디 지글러는 '뮤직 by SIA'에서 퍼포먼스를 전반적으로 리드하는데, 시아의 통통 튀는 음악을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화려한 안무로 표현해 관객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통통 튀는 비주얼을 담은 티저포스터를 공개한 '뮤직 by SIA'는 올 12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