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WSG워너비 4FIRE(사파이어) 신곡 트랙 하이라이트 공개
WSG워너비 4FIRE(사파이어) 신곡 트랙 하이라이트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2.1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FIRE 작곡∙작사 ’“찬란한 우리의 계절, 기억해”
나비∙쏠(SOLE)∙엄지윤, 4FIRE 신곡 가사에 담긴 팬 사랑
WSG워너비 4FIRE, 겨울 시즌송 ‘우리의 계절’ 16일 6시 정식발매 ‘포근+설렘’
사파이어_우리의계절_16일발매
사파이어_우리의계절_16일발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컴백을 앞둔 4FIRE(사파이어)가 따뜻한 겨울감성의 신곡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그룹 4FIRE 측은 지난 13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우리의 계절’의 트랙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겨울 시즌송으로 돌아오는 4FIRE의 신곡 하이라이트를 26초 가량의 영상으로 담았다. 겨울의 추위를 녹이는 듯한 나비, 쏠(SOLE), 엄지윤의 밝고 따뜻한 콘셉트 이미지 위로 멤버들의 섬세한 목소리가 포근하게 어우러진다.

사파이어_우리의계절_16일발매
사파이어_우리의계절_16일발매

특히 신곡 ‘우리의 계절’에는 쏠과 나비가 프로듀서 죠 (jaw)와 함께 작곡에 참여했고, 쏠과 나비, 엄지윤 오롯이 3인이 노랫말을 붙여 4FIRE 멤버들의 설렘과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담았다.

트랙 하이라이트에서 선보인 ‘새하얀 눈처럼 / 환히 빛나는 우리 시간’, ‘지금 함께 걸어가고 있는 / 아름답고 찬란한 우리의 계절 / 기억해’라는 가사처럼 WSG워너비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도 함께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4FIRE의 감사와 진심을 표현했다.

4FI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신곡 ‘우리의 계절’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럴송으로, WSG워너비 프로젝트 당시 ‘보고싶었어’로 인정받은 나비, 쏠(SOLE), 엄지윤의 ‘믿고 듣는 조합’이 약 5개월 만에 새롭게 공개하는 겨울 시즌송이다.

4FIRE는 컴백 다음날인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정식 컴백무대를 갖고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곡 ‘우리의 계절’과 함께 ‘보고싶었어’의 3인 버전 무대도 선보이며 4FIRE와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에게 연말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4FIRE는 지난 여름 WSG워너비 프로젝트 음원 ‘보고싶었어’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을 녹인 ‘보고싶었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전남친, 전여친 소환송으로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받았다. 4FIRE 멤버들은 각종 라디오 및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대중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신곡으로 컴백하며 다시 한번 감동을 전할 4FIRE의 ‘우리의 계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