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영화 '교섭', 공식 2차 포스터 공개
영화 '교섭', 공식 2차 포스터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례도 없고.. 매뉴얼도 통하지 않는.. 교섭 작전이 시작된다
영화 '교섭', 2차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황정민과 현빈, 강기영의 첫 만남과 임순례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교섭'이 공식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거칠고 황량한 아프가니스탄의 느낌을 실감나게 전한다. 영화 속 한 장면을 포착한 포스터는 사막 한 가운데, 대치하듯 마주한 두 진영 사이 무장한 탈레반에 포위된 인물의 모습을 통해 모든 것이 낯선 혼돈의 땅에서 펼쳐지는 위험한 교섭 작전의 긴박함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피랍사건 해결을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교섭 전문 외교관 ‘정재호’로 분한 황정민의 절박한 표정과 무슨 수를 쓰든 인질을 구출하려는 중동, 중앙아시아 전문 국정원 요원 ‘박대식’으로 분해 위험한 상황 속 방탄조끼를 입은 현빈의 모습은 생명을 구하기 위한 이들의 악전고투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테러집단과 교섭 테이블에 마주앉을 수 없다는 외교의 기본에 충실하는 ‘재호’와 외교부의 원칙주의와 달리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태를 해결하려는 ‘대식’이 서로의 차이를 딛고 생명을 구해야 한다는 공통된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며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교섭'은 2023년 1월 18일, 오직 인질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불가능한 교섭 작전에 나서는 이들의 이야기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