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27 16:14 (금)
넷플릭스, 연말연시 맞아 한국 영화 340 여편 새롭게 스트리밍
넷플릭스, 연말연시 맞아 한국 영화 340 여편 새롭게 스트리밍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2.3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조2: 인터내셔날 (사진/netflix 제공)
▲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사진/Netflix 제공)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넷플릭스가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요 한국 영화들을 새롭게 국내에서 스트리밍하며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대폭 강화한다. 

넷플릭스는 12월 초 <헌트>, <한산 리덕스>를 스트리밍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한국 영화는 약 340여편으로 <헤어질 결심>, <브로커>, <외계+인 1부>, <발신제한>, <방법: 재차의>, <경관의 피>, <앵커>, <보이스>, <연애 빠진 로맨스> 등 올해 및 작년 화제작들이 대거 포함됐다. 1월 7일부터는 <공조2: 인터내셔날>도 만나볼 수 있다. 

▲ 브로커 (사진/Netflix 제공)
▲ 영화 '브로커' (사진/Netflix 제공)

넷플릭스와 한국 영화의 만남은 넷플릭스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선택지를, 창작자에게는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넷플릭스가 직접 제작하는 작품은 물론, 기존에 사랑받았던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한국 영화들을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추가 결제 없이 뛰어난 완성도와 흡입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국 영화들을 즐기실 수 있게 됐다”며 “넷플릭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팬들의 즐거움 확장을 위해, 앞으로도 넷플릭스에서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