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바리톤 고성현·정 경 ‘해가(海歌), Aria of the Sea’ 앨범 발매
바리톤 고성현·정 경 ‘해가(海歌), Aria of the Sea’ 앨범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1.0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바다의 영웅, 오페라마로 만나다.
오페라마 ‘해가(海歌), Aria of the Sea’ 앨범
오페라마 ‘해가(海歌), Aria of the Sea’ 앨범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우리 바다를 지켜온 역사를 담은 오페라마 ‘해가(海歌), Aria of the Sea’ 앨범 및 뮤직비디오가 오는 1월 9일 워너뮤직을 통해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오케스트라 서곡(Overture)과 타이틀 곡인 이중창 ‘푸른 나의 바다(My Blue Sea)’를 바리톤 고성현과 바리톤 정 경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중창 ‘푸른 나의 바다’는 순직한 형과 이승에 남겨진 동생이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함께 부르는 곡으로 바다를 지키는 해양경찰 형제의 스토리를 재조명했다. 또한, 서곡(Overture) 뮤직비디오는 모노 그레이톤의 아트 비디오와 현재 해경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서 외세의 침략을 지켜온 역사를 그리며, 우리 바다와 국민을 위한 해양경찰의 생생한 모습을 담았다.

워너뮤직 예술경영부 관계자는 “오페라마 해가 음원(최정석 작곡)과 뮤직 비디오(김동우 감독)는 우리나라 바다의 역사적 스토리와 해양경찰의 삶을 재조명한 작품이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향후, 오페라마 음악극으로 발전하는 첫 단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해양경찰 형제를 바탕으로 한 오페라마 ‘해가(海歌), Aria of the Sea’ 싱글 앨범은 형 역할로 바리톤 고성현, 동생 역할로 바리톤 정 경이 맡았다. 워너 뮤직 제작으로 오는 1월 9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