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일(금) 오후 4시 티빙 공개
아무도 믿을 수 없는 3인1조 팀 재편!
강자가 되기 위한 치열한 눈치싸움의 시작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 세번째 스테이지의 시작을 앞두고 더 강한 팀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3인 1조로 팀을 재편하며 새로운 포문을 연다.
지난주 <보물찾기> 5화에서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혔던 교주 팀이 두번째 탈락팀으로 밝혀져 반전을 선사했다. 어두운 병원에서 펼쳐진 두번째 스테이지는 눈앞에서 녹아 사라지는 돈부터 벌레 속에 숨겨진 열쇠까지 한층 더 높아진 난이도로 몰입감을 높여 호평을 얻었다.
오늘(6일) 공개되는 <보물찾기> 6화에서는 참가자들이 처음 만났을 때 보다 더 치열하게 서로를 탐색하며 가장 강력한 팀을 만들기 위해 눈치싸움을 벌인다.
이제는 서로의 능력치를 어느정도 파악한 상태로, 약자로 꼽힌 참가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경전도 관전포인트다. 이러한 과정에서 참가자들의 마음 속 욕망이 가감없이 비춰지는 장면은 <보물찾기>만의 묘미를 더한다.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두는 이 순간만큼은 그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 그 중 덕자와 나가이 마오가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 예고편에 비춰져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엇갈리는 욕망 속에서 어떤 결과로 이루어질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팀 재편 과정은 지금까지의 <보물찾기>중 가장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 될 예정이다. 이어 앞으로 펼쳐질 세번째 스테이지는 역대급 규모의 선탄장에서 진행돼 더욱 버라이어티한 결전이 펼쳐져 기대를 모은다.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며 점점 더 스펙타클해지는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는 숨겨진 현금을 찾으면 내 것이 되는 어른들의 동심파괴 서바이벌이다. 참가자들이 획득한 상금이 점점 더 쌓이고, 숨겨진 돈의 액수는 높아지며 돈을 향한 열기는 한층 더 고조될 전망이다.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팽팽한 심리전이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 6화는 오늘(6일, 금)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