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27 16:14 (금)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미리 뒤풀이 라이브 방송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미리 뒤풀이 라이브 방송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1.1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11일) 오후 6시 30분
티빙, 티빙 유튜브 무료 생중계
최종화 D-2 기념.. 이렇게 보낼 수 없다!
이선빈-한선화-정은지 (with 박경림) 미리 뒤풀이 라이브 방송으로 헤쳐모여!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이미지  =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술꾼도시여자들2>가 뒤풀이 라이브를 개최, 팬들과 소통하며 의리를 다진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가 공개 직후부터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층 더 깊어진 술꾼들의 이야기와 한걸음 확장된 서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시청 UV 역시 1위를 기록하며 넘사벽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강북구(최시원 분)까지 술꾼 완전체의 변함없는 케미스트리뿐 아니라 여러 캐릭터의 서사가 스토리를 다채롭게 물들이고 있다. 술꾼들의 직장 동료, 옆집 아기 엄마 등 주변 인물들의 유쾌함과 뭉클함을 오가는 에피소드로 공감을 더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이에 <술꾼도시여자들2>가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뒤풀이 라이브 방송을 준비, 뜻깊은 마무리 인사를 전한다. 내일(11일) 오후 6시 30분 티빙과 티빙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되는 이 라이브 방송에는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가 사회자 박경림과 함께 시즌2까지의 대장정을 실감 나게 짚을 예정이다.

세 배우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야기보따리를 가득 지고 올 것을 예고, 시즌2만의 특별했던 포인트를 밝히는가 하면 팬들과 Q&A 및 실시간 댓글 소통 타임을 가지며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빠짐없이 보답할 계획이다.

여기에 더하여 술꾼들의 가족 관계, 어린 시절 등 드라마틱한 요소가 짙어진 시즌2의 분위기에 맞춰 배우들의 진짜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며 진행하는 추억 토크 또한 펼쳐진다고 해 흥미를 높인다. 특히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는 <술꾼도시여자들2> 속 다른 배우들에게 짧은 영상 편지를 남기면서 감사 인사를 남긴다고.

랜선 건배를 타고 어떤 애정 어린 메시지가 오고 갈지, 배우들과 함께하는 뒤풀이 라이브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심상치 않은 분열의 폭풍을 맞이했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어떤 우정의 결말을 그릴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11, 12화는 오는 13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