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JTBC ‘슈퍼밴드2’ 우승의 주역 밴드 크랙샷,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전속계약
JTBC ‘슈퍼밴드2’ 우승의 주역 밴드 크랙샷,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전속계약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1.12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밴드 결성 10주년에 새 둥지에서 새로운 시작, 초심으로 돌아갈 것” 전속계약 소감
- 노브레인-육중완밴드-기프트와 한솥밥… 음악적 시너지 ‘기대’
- 크랙샷부터 싱어송라이터 원태림까지 록스타뮤직앤라이브 합류, 왕성한 활동 예고
사진제공=록스타뮤직앤라이브
사진제공=록스타뮤직앤라이브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슈퍼밴드2’ 우승의 주역 밴드 크랙샷이 록스타뮤직앤라이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에 나섰다.

밴드 크랙샷은 빈센트(보컬), 윌리K(기타), 대니 리(드럼), 싸이언(베이스)으로 구성된 4인조 포스트 글램 메탈 밴드로, 인디신에서 록·메탈 음악에 대한 선입견과 장르의 벽을 허물어 대중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021년 폭발적인 록 에너지로 JTBC ‘슈퍼밴드2’ 우승의 쾌거를 거둔 후 크랙샷만의 80년대 메탈을 현재로 소환하는 음악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크랙샷은 “’슈퍼밴드2’ 우승 이후 팬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 밴드 결성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새로운 둥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왕성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한 식구가 된 팀들과의 많은 협업도 기대하고 있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랙샷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 있는 밴드 전문 레이블이다. 대한민국 대표 밴드 ‘노브레인’을 필두로, 생활밀착형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는 ‘육중완밴드’,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을 차지한 바 있는 이주혁이 속한 실력파 밴드 ‘기프트’, 스카펑크의 대표적 밴드 ‘레이지본’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 충남음악창작소에서 추진하는 음악가 후속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된 싱글 ‘공갈’을 발매한 싱어송라이터 원태림도 록스타뮤직앤라이브의 새 식구로 합류,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이에 크랙샷이 단단한 자리를 굳히며 록스타뮤직앤라이브와 함께 펼쳐 나갈 무궁무진한 음악적 행보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크랙샷은 음원 발매 및 콘서트를 시작으로 밴드 인생 2막을 힘차게 출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