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수피아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레이 아나토미’ 배우 알렉스 랜디 (Alex Landi) 전속계약 체결
수피아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레이 아나토미’ 배우 알렉스 랜디 (Alex Landi) 전속계약 체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1.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알렉스 랜디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시애틀 대형 병원을 무대로 한 메디컬 드라마인 미국ABC의'그레이 아나토미'에서 아시아계 정형외과 의사 겸 해부학 박사 역할을 맡아 유명한 배우 알렉스 랜디가 한국 연예계를 발판으로 아시아 연예계에 진출한다.

수피아미디어 엔터테인먼트는12일"미국 할리우드 배우 알렉스 랜디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국 드라마(미드)에서 드물게 동양인 남성이 의사 역을 맡아 화제가 된 알렉스 랜디는 지난2016년에 데뷔한 한국계 혼혈 미국인 배우다.

알렉스 랜디는 미국 내 각종 유명 영화, 뮤직 비디오 및TV 시리즈에서 꾸준히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2021년 빌보드 상위50위에 선정됐던 도자캣(Doja Cat)의 뮤직비디오'키스 미 모어(Kiss Me More)'에서 글로벌 인지도를 얻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알렉스 랜디는 주인공으로 출연해 우주 비행사 역할을 맡았다. 당시 뮤직비디오를 본 시청자들은 그에게'잘생긴 우주비행사'라는 애칭을 붙이기도 했다.

이밖에도 알렉스 랜디는 연기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에 핵심 인물로 등장하고 있다. 이번에 수피아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다양한 작품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그는 지난해11월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채널GQ코리아와 화보를 촬영하면서 한국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표현하면서"한국에서 활동하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수피아미디어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로 모인 기업으로 지적재산권과 시각적 특수효과 기술을 기반으로 뉴 미디어, 영화, 드라마,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콘텐츠 기업이다. 최근 제작 및 매니지먼트 영역으로의 진출을 통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알렉스 랜디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영입을 준비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써의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다.

문해성 수피아미디어 대표는"한국 팬들도 알렉스 랜디의 겸손하고 성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