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BTS 실황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메인 예고편 공개
BTS 실황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메인 예고편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1.1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영제: <BTS: Yet To Come in Cinemas>)가 예매 오픈과 함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예고편과 스크린X 스틸 2종을 공개했다.

<BTS: Yet To Come in Cinemas>는 ARMY의 함성과 함께 전 세계 229개 국가와 지역에서 함께 즐긴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의 폭발적인 무대와 생생한 현장의 열기까지, 그날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영화이다.

지난 1월 11일(수) 영화 예매 오픈과 동시에 1만 석이 넘는 특별 상영 회차가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가운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줄 메인 예고편과 스크린X 스틸 2종을 공개했다.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BTS: Yet To Come in Cinemas>는 팬데믹 이후 국내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첫 함성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공연을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과 폭죽이 터지는 화려한 무대로 시작을 알린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음악이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를 총동원해 촬영된 초근접샷, 풀샷 등 다양한 앵글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아미 보고 싶었습니다”, “굉장히 그리웠던 것 같습니다” 등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메시지를 통해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대면 함성 콘서트로 한국 관객들과 만나게 된 방탄소년단의 벅찬 마음까지 엿볼 수 있다.

이처럼 <BTS: Yet To Come in Cinemas>는 스타디움을 보랏빛으로 물들였던 부산 콘서트의 뜨거운 감동을 고스란히 극장으로 불러올 것이다.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한편, <BTS: Yet To Come in Cinemas>는 지난 부산 콘서트의 열기와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메인 예고편과 함께 스크린X 스틸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스크린X스틸은 앞서 공개된 보도스틸과는 달리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좌, 중, 우 3면의 스크린에 걸쳐 넓게 펼쳐진 형태로, 보다 와이드한 스크린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관 상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같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BTS: Yet To Come in Cinemas>는 일반 2D 상영은 물론 ScreenX, 4DX, 4DX Screen 등 다양한 포맷의 특별관 상영을 확정했다. 특별관에서 관람하면 관객들은 실제 콘서트장에 있는듯한 생동감 넘치는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공연장에서 활용되는 응원봉 중앙 제어 콘솔을 통해 '아미밤'이 방탄소년단 곡들에 맞춰 연동되는 연출이 더해진 '아미밤 상영회'는 관객들에게 체험형 관람의 묘미를 극대화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BTS: Yet To Come in Cinemas>의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글로벌 관객들은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부산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BTS: Yet To Come in Cinemas>는 오는 2월 1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