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2019 FW 서울패션위크, 엑스페리먼트의 성공적 마무리
2019 FW 서울패션위크, 엑스페리먼트의 성공적 마무리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3.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을 압도한 스타일로 시선집중”
이미지 출처 = 엑스페리먼트
이미지 출처 = 엑스페리먼트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신홍용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브랜드 ‘엑스페리먼트(XPERIMENT)’가 지난 3월 2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서울패션위크 2019 F/W 시즌 패션쇼를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두 번째로 서울패션위크에 오른 엑스페리먼트(XPERIMENT)는 로드(RODD) 슈즈 제품과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 게겐위버(gegenuber)와의 협업 진행이었으며, 국내 유명한 패션 전문가를 비롯한 해외 관계자, 바이어등 훨씬 상회하는 인원이 참석하여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엑스페리먼트(XPERIMENT)는 ‘ILLUSION’이라는 컨셉 아래 ‘그가 환상 속에서 본 것’이라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엣지있는 무드가 반영된 의상을 선보이며 컬렉션을 찾은 패션 피플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했다.

이미지 출처 = 엑스페리먼트

이번 패션쇼에서는 전반적으로 어두운 컬러감의 무채색 계열의 의상을 메인으로 최고급 송치가죽을 활용한 메탈릭 컬러의 가죽 재킷과 구스 다운 제품, 캐시미어 소재의 코트 및 재킷류 등 엑스페리먼트(EXPERIMENT)의 19 F/W 시즌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엑스페리먼트(XPERIMENT)’ 컬렉션에 함께 선보인 세련된 감성이 더해진 로드(RODD) 슈즈 제품은 어글리슈즈의 대명사인 ‘스태빌라이저’ 제품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스타일을 표출하여 글로벌 패션 전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했다. 기하학적이고 형이상학적인 ‘저 너머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김우진 디자이너의 게겐위버(gegenuber)의 가죽 가방 및 벨트 또한 패션쇼 참석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엑스페리먼트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 런웨이를 통해 엑스페리먼트(XPERIMENT)의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실루엣,비대칭과 유니크 프린트를 활용한 콜렉션을 대중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더 멋진 모모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RODD) 슈즈와 함께한 이번 엑스페리먼트(XPERIMENT) 컬렉션은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국내외 바이어 및 해외 프레스 등 패션 관계자들을 비롯한 수많은 관객들이 참여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