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주간넷플릭스] 2월 첫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2월 첫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2.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2월의 시작, 넷플릭스 신작 추천작과 함께!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자백 Confession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해외 유수 영화제를 휩쓴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자백>이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영화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호텔로 간 유민호는 누군가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다.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연인 김세희가 죽어있고 잠긴 방에서는 누구의 흔적도 찾을 수 없다. 모든 증거가 그를 범인으로 지목하는 가운데 유민호는 자신을 구해줄 유능한 변호사 양신애를 찾아간다.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 유민호는 영화 <외계+인> 1부,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드라마 [닥터로이어],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장르 불문 독보적인 활약을 펼쳐온 소지섭이 연기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드라마 [로스트]의 월드 스타 김윤진이 승률 최고의 변호사 양신애로 분하고 밀실 살인 사건의 피해자이자 사건의 키를 쥔 김세희는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 영화 <꾼>의 나나가 연기한다.

진실을 둘러싼 인물들의 첨예한 갈등과 ‘자백’에 따라 급변하는 상황,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전개가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하는 영화 <자백>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2/7 공개 예정, 미스터리/스릴러, 한국, 2022)

 

 

우리는 꾸는 꿈만큼 성장한다

트루 스피릿 True Spirit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놀라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름답고 거대한 모험이 펼쳐진다.

넷플릭스 영화 <트루 스피릿>은 최연소 나이로 단독 세계 일주 항해에 나선 제시카 왓슨의 이야기를 그린다.

10대 항해사 제시카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에도 의지를 불태우며 210일간의 무기항 단독 세계 일주 항해를 시작한다. 전 세계에서 항해하기 가장 어렵다는 대양의 높은 파도와 외로움이 때때로 제시카를 덮치지만 제시카는 항해 코치이자 멘토인 벤과 부모님의 응원을 받으며 정면으로 맞선다.

최연소 단독 세계 일주 항해를 도전하는 제시카 왓슨을 티건 크로프트가, 제시카의 멘토 벤을 영화 <아바타: 물의 길>, <레미니센스>의 클리프 커티스가, 제시카의 부모님을 조쉬 로손과 아카데미® 수상 배우 애나 패퀸이 연기한다. 꿈과 성취에 관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트루 스피릿>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2/3 공개 예정, 어드벤처/드라마, 호주, 2023)

 

 

영광을 쟁취하는 그 순간을 만나다

브레이크 포인트 Break Point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브레이크 포인트>는 단 하나의 샷으로 희비가 갈릴 수 있는 프로 테니스의 세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넷플릭스 다큐시리즈다.

빛나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F1, 본능의 질주> 제작진이 전 세계를 누비며 4대 그랜드 슬램 대회와 ATP 및 WTA 투어의 생생한 현장과 선수들의 활약을 밀착 카메라에 담았다.

치열한 투어 시즌을 맞아 프로 테니스계의 차세대 스타들은 전설적인 선수들을 뛰어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펠릭스 오제알리아심과 온스 자베르를 비롯한 신예 테니스 스타들과 함께 다사다난한 테니스 시즌의 여정 속으로 들어가 본다.

흥미진진한 테니스 시즌 동안 펼쳐지는 가슴 벅찬 승리와 좌절, 그리고 코트 밖의 개인적인 삶까지 테니스 선수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최초로 공개된다.

(다큐멘터리, 미국, 2023)

 

 

신탁 기금을 보유한 억만장자 개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Gunther's Millions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는 초호화 견생을 사는 억만장자 견공 군터 6세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백작 부인의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은 저먼 셰퍼드 군터 6세는 전용기를 타고 금박을 뿌린 스테이크를 먹는다. 하지만 백작 부인이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남긴 유산을 실제로 사용하는 건 별난 사업가이자 군터의 조련사인 마우리치오 미안이다. 그는 수백만 달러로 이탈리아 축구 클럽과 마돈나의 마이애미 저택을 사들이고, 이상한 사회적 실험을 위해 젊은 모델로 구성된 수행원 군단까지 거느리는 등 지난 30년간 군터를 대신해 왕국을 건설했다. 이토록 기이한 이야기는 어디까지 진실일까?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의 총괄 프로듀서 오렐리앵 레튀르지와 에밀리 듀메이는 답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 공개된 적 없는 기록을 찾고 미안과 군터 주변인을 인터뷰했다. 그들이 찾은 충격적인 사실을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다큐멘터리, 미국, 2023)

 

 

그녀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곳

가재가 노래하는 곳 Where the Crawdads Sing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 스틸 이미지 (사진/Netflix 제공)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습지에서 홀로 성장한 여자 카야가 인근 마을 부유한 젊은 남자의 죽음의 유력한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어릴 적 가족에게도 버림받은 카야는 세상과 단절된 채 습지에서 홀로 살아간다. 마을에서 온 청년 테이트와 처음으로 우정과 사랑을 쌓아가지만 그가 떠나고, 또 다른 청년 체이스가 시체로 발견된다. 마을에서는 ‘습지 소녀’ 카야가 범인이라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고 살인 사건 재판이 진행될수록 진실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뉴욕타임스 180주, 아마존 40주 연속 베스트셀러의 흥행 기록을 세운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노멀 피플]의 데이지 에드가존스가 강인한 카야를 연기한다. 우거진 풀숲과 작은 늪, 해변 그리고 카야의 집까지 소설 속 신비로운 풍경을 영상으로 완벽히 구현하고 아카데미® 수상 배우이자 제작자로 변신한 리즈 위더스푼이 제작에 참여해 기획 단계부터 기대를 모은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의 짙은 감수성을 넷플릭스에서 느껴보자.

(2/2 공개 예정, 미스터리/드라마, 미국, 2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