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0:41 (금)
'솔로지옥' 시즌3 제작 확정
'솔로지옥' 시즌3 제작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2.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이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 <솔로지옥>은 공개되자마자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솔로지옥>은 제한된 공간과 상황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나이와 직업 등은 모른 채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모습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시즌2에서는 각각의 솔로들의 더욱 깊이있는 서사와 멜로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데이트 장면으로 수많은 ‘과몰입러(몰입을 과하게 하는 사람)’를 양산했다.

이러한 열띤 관심에 힘입어 제작을 확정 지은 <솔로지옥> 시즌3는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인물들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천국도’, ‘지옥도’ 등의 장소와 규칙들에도 신선한 변화를 예고한다. 시즌2에서는 익숙한 공간과 규칙인 만큼 솔로들의 감정선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관찰할 수 있었다면, 시즌3에서는 새로움을 더한 장소와 규칙 하에 만난 솔로들의 모습을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가슴 뛰는 설렘과 함께 원초적인 ‘솔로지옥’을 선보일 전망이다.

시즌3 제작에 앞서 마무리된 시즌2는 유의미한 성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 따르면 <솔로지옥> 시즌2는 공개 이후 1월 9일(월)부터 1월 15일(일)까지 누적 시청 시간 20,280,000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부문 5위에 등극했다. 또한 한국은 물론, 싱가포르, 일본, 대만, 태국, 홍콩, 사우디아라비아 등 13개국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지옥>을 향한 국경 없는 사랑을 실감케 했다.

여기에 지난 12월 14일(화) 공개 이후 4주동안 총 65,080,000시간의 누적 시청 시간을 기록한 <솔로지옥> 시즌2는 앞서 공개되었던 시즌1의 시청시간(6,220만)보다 많은 시청 시간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2명의 <솔로지옥> 시즌2의 출연진들을 향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눈에 띈다. 공개 이후 ‘지옥도’ 밖, 출연진들의 일상적인 모습에 대한 궁금증으로 개인 소셜 계정을 팔로우하며 열띤 관심을 표현한 시청자들. 이에 출연자들 중 한명인 이나딘은 종영 이후 145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게 됐고, 유튜브 구독자 수는 30만이 넘게 증가했다. 함께 촬영한 다른 출연진과 <솔로지옥>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비롯해 오랜 시간 인기 순위에 머물며 여전히 관심의 중심에 선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합류한 김세준 역시 100만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솔로지옥> 시즌2에 대한 글로벌적인 인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지난 시즌과는 다른 모습의 시즌3 제작을 예고한 <솔로지옥>의 시즌1과 시즌2는 지금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