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09 (월)
쿠팡플레이 '모범택시2' 본방 직후 VOD 서비스 제공
쿠팡플레이 '모범택시2' 본방 직후 VOD 서비스 제공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2.1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2'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통쾌한 사적 복수 대행극
매주 금토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제대로 즐긴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쿠팡플레이가 이번에도 화제의 중심에 있는 인기 드라마를 구독자들에게 안겨준다. 2021년 지난 시즌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가 그 주인공. 

오는 2월 17일 금요일에 1화를 방송하는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배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2> 는 매주 방송 직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당일 VOD 서비스로 제공된다. 모바일, 타블렛, PC는 물론 TV까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며, 한글 자막까지 제공해 시청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OTT 서비스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

천의 얼굴을 가진 '이제훈'은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가해자들을 응징하는 악당 사냥 전문 택시히어로 김도기를 맡아 날카로운 액션을 펼칠 예정이다.

이제훈과 함께 통쾌한 사적 복수를 대행하는 인물로는 앞선 시즌에서도 찰떡궁합을 보여줬던 김의성이 나섰다. 그는 극 중 범죄 피해자 지원 재단인 ‘파랑새 재단’의 대표와 가해자를 무력 단죄하는 ‘무지개 운수’의 대표를 겸임하는 장성철을 열연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모범택시>는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주며 시즌 1 마지막 회차를 최고 시청률 18%로 마무리하며 최고 화제가 되었던 작품. 이번 주 금요일 새로 시작하는 시즌2에도 기대가 뜨겁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다 범죄 오락적인 면이 강화되었으며, 영화 <인질> <모가디슈>의 윤대원 무술감독이 합류해 더욱 스타일리쉬하고 스피드가 살아있는 카 액션 시퀀스를 선보일 것이다.   

드라마 <모범택시2>는 오는 2월 17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본방송 직후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