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오아시스’ 장동윤, 들끓는 분노! 독기 서린 눈빛!
‘오아시스’ 장동윤, 들끓는 분노! 독기 서린 눈빛!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2.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냥 죽을까요?” 제대로 어긋나버린 위기의 세 청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장동윤이 들끓는 분노와 독기 서린 눈빛으로 엇갈리고 어긋나버린 운명에 맞서는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20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한없이 빛나던 세 청춘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이 엇갈리고 어긋나버린 운명 앞에 놓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두학이 철웅에게 이기지 말라는 아버지(김명수 분)을 향해 “왜 나까지 종놈처럼 살아야 되는디요?”라고 대드는 모습과 첫눈에 반한 정신 앞에서 “맘에 있으면 정정당당하게 겨뤄야지”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는 철웅의 모습이 강한 대비를 이룬다. 같은 교복을 입고 함께 웃고 있지만 출발선부터 달랐던 두학과 철웅의 관계를 보여준다.

이어 ‘엇갈린 운명 속에 어긋나버린 세 청춘’이라는 문구는 교복을 벗고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된 세 청춘의 모습을 예상케 만든다. 밑바닥에서 스스로를 지키며 살아온 두학과 자신을 지켜주는 이들 속에서 살아온 철웅, 그리고 이 두 사람을 모두 지켜보는 정신.

“세상이 다 그렇게 손가락질해도 너는, 너는 그러면 안 되지”라는 두학을 향한 정신의 외침과 분노가 가득 찬 눈빛으로 “그냥 죽을까요? 말 좀 해보시라고요”라며 울부짖는 두학의 마지막 모습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오아시스’ 측은 “두학-정신-철웅, 세 청춘이 시대의 아픔을 고스란히 느끼며, 엇갈리고 어긋난 운명 속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랑과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