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양재도서관 기획행사 '양재에서 만나, 봄'운영
양재도서관 기획행사 '양재에서 만나, 봄'운영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2.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김연수 그리고 강원석 작가와의 만남부터 버스킹 공연까지
양재도서관 기획행사 '양재에서 만나,봄' 포스터
양재도서관 기획행사 '양재에서 만나,봄'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서초문화재단(대표이사 박동호) 서초구립양재도서관은 오는 3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지역 서점 및 카페 등 양재동 지역의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하여 새봄맞이 기획행사「양재에서 만나, 봄」을 운영한다.

양재도서관 기획행사「양재에서 만나, 봄」에서는 지역과 도서관이 상생하는 콘셉트로 △작가와의 만남, △탁보늬 바이올린 버스킹, △시 글귀 캘리그라피, △햇바라기 어쿠스틱 버스킹, △1분 캐리커쳐, △원화 전시 등 다채로운 새봄맞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강, 김연수 그리고 강원석 등 문학 작가들이 독자와 직접 만날 예정이다. △25일 14시「꽃잎을 적신 이슬을 모아」 수채화 시인 강원석 작가의 ‘시와 행복 이야기’을 시작으로 △26일 13시 「이토록 평범한 미래」김연수 작가의 ‘미발표 신작을 만나 보는 시간’ △26일 15시 「작별하지 않는다」 한강 작가의 ‘작가의 작품과 작업 그리고 사생활’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작가와의 만남은 사전 신청을 받으며, 행사 당일 서초구립양재도서관 유튜브 동시 상영 예정이다. 단, 버스킹 공연과 시 글귀 캘리그라피, 1분 캐리커쳐 등 부대행사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양재도서관 전미경 관장은 “이번 새봄맞이 기획행사를 통해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관 및 단체들과 도서관이 상생하는 좋은 사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