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12일 리사이틀…'로드 오브 클래식'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12일 리사이틀…'로드 오브 클래식'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3.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2일.. 금호아트홀 연세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리사이틀 '로드 오브 클래식' (사진=The Road Music 제공)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이 12일 서울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리사이틀 '로드 오브 클래식(The Road Of Classics)'을 개최한다.

​공연에선 앨범 '꽃 때'와 '더 로드 오브 클래식'의 수록곡을 포함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마중', '첫사랑', '헌정', '사랑한다 말해주오, 마리우' 등을 들려준다.

​또 국제 콩쿠르 무대에서 가창한 대표곡들과 오페라 아리아까지 선사한다. 밀라노 주세페 베르디 국립음악원 출신 피아니스트 정태양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JTBC '팬텀싱어3' 출연 이후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다.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정통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는 물론 트로트 장르까지 선보였다.

​길병민은 서울대 음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국내 여러 콩쿠르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2016년 프랑스 툴루즈 국제 성악 콩쿠르 우승 이후 이탈리아와 러시아, 조지아, 오스트리아, 미국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영국 로열 오페라하우스에 입성했다.

지난해에는 세계 3대 글로벌 음반사인 워너뮤직을 통해 첫 정통 클래식 앨범 '더 로드 오브 클래식'을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