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거대한 세계관 예고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거대한 세계관 예고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3.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3월 극장가에 유쾌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거대한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매력 만점 캐릭터들의 조합과 그들이 맞닥뜨리는 거대한 위협을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로 모인 ‘에드긴’과 팀원들이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영화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저마다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를 위해 모인 ‘에드긴’(크리스 파인)과 팀원들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입만 산 전략담당 바드 '에드긴'을 중심으로 피지컬 최강 바바리안 '홀가'(미셸 로드리게즈), 재미 빼고 다 가진 팔라딘 '젠크'(레게 장 페이지), 소질 없는 소서러 '사이먼'(저스티스 스미스), 변신 천재 드루이드 '도릭'(소피아 릴리스)이 한데 모여 어떤 팀플레이를 보여주며 위험을 헤쳐 나갈지 기대케 한다. 특히 무기를 들고 크리처를 대적하거나 지팡이로 마법을 부리는 등 각각의 능력을 발휘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이들이 영화에서 선보일 활약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뿐만 아니라 어떤 속내를 숨기고 있는지 모를 사기꾼 속물 영주 '포지'(휴 그랜트)의 모습은 ‘에드긴’과 팀원들을 어떻게 위험에 빠트릴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사악한 마법사 '스자스 탐'이 부리는 레드 위저드 군단 중 하나인 '소피나'의 비주얼과 주인공들을 위협하는 각종 독특한 크리처의 모습은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가 선보일 거대한 세계관과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한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거대한 모험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