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장윤주, 황소윤 정규 앨범 지원 사격.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장윤주, 황소윤 정규 앨범 지원 사격.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3.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YoON!, 모델 겸 배우 장윤주와 호흡 맞춘 정규앨범 티저 공개
SYJYJ-01  [사진제공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SYJYJ-01 [사진제공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밴드 ‘새소년(SE SO NEON)’의 리더 겸 프론트 퍼슨인 황소윤이 다가오는 3월 14일 화요일 오후 6시 솔로 프로젝트 ‘So!YoON!’의 두번째 정규앨범 [Episode1 : Love]를 발매한다.

지난 2월 17일 정규 앨범의 선공개 트랙 발매 당시, ‘가상과 현실의 모호한 경계를 허물게 될 스토리, 그 첫 번째 시작’이라는 앨범 소개글과 함께 정규 앨범에 대한 암시를 남기며 3월 발매를 한차례 예고한 바 있다. 

정규 앨범에 관한 정보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모델 겸 배우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리스너들로 부터 이번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 수록곡의 프리뷰 영상에 참여한 장윤주는 이미 공개된 황소윤의 티저 속 의상과 동일하게 옷을 입고 총 11곡의 곡 별 캐릭터 무드를 임팩트있게 표현했다. 특히 트랙 ‘EXIT’의 비디오 속에서는 장윤주와 황소윤이 함께 출연하여 친밀하고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황소윤의 솔로 프로젝트 ‘So!YoON!’은 첫 싱글 앨범 [HOLIDAY]와 첫번째 정규 앨범 [So!YoON!] 발매를 시작으로, 태국의 싱어송라이터 품 비푸릿(Phum Viphurit), 미국의 재패니즈 브렉퍼스트(Japanese Breakfast)와 같은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꾸준한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최근엔 ‘쇼미더머니11’ 이영지의 세미파이널 무대 ‘WITCH’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장르에 경계를 두지 않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앨범 및 향후 활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o!YoON!’과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오피셜 SNS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So!YoON!의 정규 앨범 [Episode1 : Love]는 3월 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감상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