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뮤지컬 '빠리빵집' 고훈정, 김대곤, 조형균, 김건우, 최우혁 등9人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뮤지컬 '빠리빵집' 고훈정, 김대곤, 조형균, 김건우, 최우혁 등9人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3.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3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개막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첫 번째 작품, 뮤지컬 '빠리빵집' 캐릭터 포스터 공개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첫 번째 작품, 뮤지컬 '빠리빵집' 캐릭터 포스터 공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선보이는 첫 번째 뮤지컬 <빠리빵집>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본격적인 뮤지컬, 연극 사업의 시작을 알린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특별한 공간 '빠리빵집'을 통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열아홉 살 소년 성우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부모님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다. 

가족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 가면서 그때 그 시절의 풋풋한 첫사랑과 소중하게 간직했던 꿈을 발견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낸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시간 여행을 통해 과거로 돌아간 시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 인물들이 함께 여행을 떠났던 메밀 꽃밭 배경과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출연진들의 표정 연기로 뮤지컬 <빠리빵집>의 서정적인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첫 번째 작품, 뮤지컬 '빠리빵집' 캐릭터 포스터 공개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첫 번째 작품, 뮤지컬 '빠리빵집' 캐릭터 포스터 공개

학창 시절 시인을 꿈꿨지만,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한 아빠 영준 역의 배우 고훈정, 김대곤, 조형균은 시집을 들고 메밀 꽃밭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순수한 문학 소년의 모습을 보여준다. 

순수하고 설렘이 가득한 표정을 통해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떠올리게 한다.파티시에를 꿈꾸며 아빠와 단둘이 사는 아들 성우 역의 배우 김건우, 최우혁은 시간 여행으로 부모님을 만나기 전, 후의 모습을 각각 표현하였다. 

배우 김건우는 시간 여행을 다녀온 후 아빠를 이해하는 듯한 따뜻한 미소를, 배우 최우혁은 시간 여행 전 아빠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춘기 소년의 얼굴로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영준을 만나 운명을 믿게 되는 미연 역의 베우 한재아, 임예진은 메밀 꽃다발을 들고 수줍게 웃으며 영준과 사랑의 한 장면을 표현하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마음의 상처로 운명을 믿지 않았던 미연이 어떻게 마음의 문을 열게 될지 관객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특별한 공간 빠리빵집 사장님인 주원 역의 배우 공민섭, 김승용은 멀리서 영준과 미연을 지켜보며 아련한 미소와 함께 자신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시간 여행이 이루어지는 빠리빵집의 사장님인 만큼 비밀스러운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역할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뮤지컬 <빠리빵집>은 주목받는 창작진 작가 김한솔과 작곡가 김기연의 창작 뮤지컬로, 이번 초연에는 뮤지컬 ‘로빈’, ‘용의자 X의 헌신’ 등을 선보인 연출 정태영, 

뮤지컬 ‘호프: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랭보’ 등에 참여한 음악감독 신은경 등 베테랑 창작진들이 합류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오는 5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앞서 3월 8일 (수)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였으며, 안정적인 실력을 갖춘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