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여덟 번째 감각',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여덟 번째 감각', 메인 포스터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3.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툴고 아파도 찬란했던 우리의 모든 날!
영화 '여덟 번째 감각'
이미지 = 영화 '여덟 번째 감각'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봄과 함께 찾아온 청춘 캠퍼스 로맨스 '여덟 번째 감각'이 오준택과 임지섭의 깊은 눈빛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여덟 번째 감각'은 서울에 갓 상경한 신입생 ‘지현’(오준택)이 모든 게 완벽한 복학생 ‘재원’(임지섭)을 만나게 되며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따스한 분위기 속 신입생 ‘지현’ 역 오준택과 복학생 ‘재원’ 역 임지섭이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순간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아르바이트를 하며 서울 생활과 대학교에 적응 중인 ‘지현’은 신입생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 ‘지현’을 깊은 눈빛으로 바라보는 복학생 ‘재원’은 훈훈한 비주얼로 다정한 선배미(美)를 발산해 설렘을 자극한다. 여기에 “서툴고 아파도 찬란했던 우리의 모든 날”이라는 카피는 첫사랑을 겪어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떨림과 불안, 그리고 청춘의 아름다움을 현실적인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낸 '여덟 번째 감각'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봄, 모두의 감성을 자극할 청춘 로맨스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여덟 번째 감각'은 오는 3월 29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