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웅남이',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
영화 '웅남이',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3.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극장가 빵빵 터뜨릴 새로운 흥행 강자 탄생 예고
영화 '웅남이'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웅남이'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박성웅의 코미디는 언제 봐도 웃기네요ㅋㅋㅋㅋ 이이경 조합까지 최곱니다”(CGV_sh**sa), “그동안 재미있는 영화가 없었는데 실컷 웃을 수 있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영화였어요”(CGV_qu**nsss3), “영화를 다 보고 나면 박성광 씨가 코미디언이 아닌 감독으로 보입니다”(CGV_gu**lrrj313), “재밌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배우분들의 명품 연기 정말 감명 깊게 봤습니다”(CGV_ch**hon42), “복잡한 마음 없이 웃을 수 있는 재밌는 시간이었어요”(CGV_ki**60727), “오랜만에 극장에서 많이 웃었네요”(CGV_행복****) 등 끊임없는 호평을 쏟아내 '웅남이'를 향한 관객들의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이렇듯 개봉을 앞두고 영진위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웅남이'는 웃음, 액션, 감동까지 모두 갖춘 단 하나의 영화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개봉 전부터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영화 '웅남이'는 3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