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그룹 '부활', 14집 정규앨범, 첫번째 싱글 "기적 (Miracle)" 발표
그룹 '부활', 14집 정규앨범, 첫번째 싱글 "기적 (Miracle)" 발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3.2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적" 음원은 3월 27일 음원 공개
그룹 '부활', 14집 정규앨범, 첫번째 싱글 "기적 (Miracle)"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1985년 결성 이후 38년 동안 이어오고 있는 국내 ROCK 밴드의 전설, 그룹 "부활". 2023년 가을에 발매될 정규 14집의 첫번째 싱글로 "기적" 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기적"은 김태원의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멜로디 흐름속에 보컬 박완규의 격정적이며,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그려지고 있다.

ROCK 밴드의 전설, 그룹 "부활"
ROCK 밴드의 전설, 그룹 "부활"

김태원의 세월의 깊이와 원숙함이 배어 있는 자전적이며, 진정성 있는 가사는 박완규의 독백하듯이 이어지는 목소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은 언제나 가슴에 남아 있는 기적으로 위로와 아름다운 삶의 흔적으로 이어져 가는 것을 깊은 울림으로 다가온다.

타이틀곡 "기적"은 부활의 발자취를 돌아보게 하는 곡으로 보컬 박완규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서정적이며 아름다운 정통 락 발라드 곡이다.

​타이틀곡 "기적"은 계속되는 부활의 새로운 여정을 기대하게 한다. 부활의 "기적" 음원은 3월 27일 월요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