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다양한 이벤트 개최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다양한 이벤트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4.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및 장국영 추모 20주기 온라인 사진전 등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이벤트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거장 왕가위 감독과 장국영, 양조위 레전드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이 빛나는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로 눈길을 끈다.

지구 반대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는 ‘보영’(장국영)과 ‘아휘’(양조위)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재개봉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1주차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증정에 이어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영원한 별 장국영, 그를 기록할 수 있는 장국영 스페셜 메모지를 증정한다.

장국영 스페셜 메모지는 거장 왕가위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여전히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국영 배우의 모습이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영화의 배경인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뜨거운 태양 아래 청량한 하늘을 올려다보는 ‘보영’(장국영)의 모습이 그려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메가박스에서 장국영 추모 20주기 온라인 사전전 개최와 함께 ‘장국영’관에서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을 관람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1일부터 4월12일까지 해당 이벤트 진행 지점 ‘장국영’관에서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을 관람하면 선착순으로 초콜릿 ‘To you’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추가 추첨을 통해 ‘해피 투게더 OST LP’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경품으로 증정되는 ‘To you’ 초콜릿은 장국영 배우가 전성기 시절 국내에서 찍은 광고로 화제가 된 바 있어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의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해피 투게더 OST LP’까지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 개최로 N차 관람을 유도하는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