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디즈니+ '비질란테' 디즈니+ 하반기 공개 확정
디즈니+ '비질란테' 디즈니+ 하반기 공개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4.0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주혁 – 유지태 – 이준혁 – 김소진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앙상블
2023년 하반기, 오직 디즈니+에서 를 만난다!
[사진 제공: 남주혁-매니지먼트숲/ 유지태-BH엔터테인먼트/ 이준혁-에이스팩토리/ 김소진]
[사진 제공: 남주혁-매니지먼트숲/ 유지태-BH엔터테인먼트/ 이준혁-에이스팩토리/ 김소진]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강렬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질란테>의 공개를 확정했다. 

[감독: 최정열 | 출연: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 |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제작: STUDIO N]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가 2023년 하반기 공개를 확정하고, 매력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부딪히며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영화 <안시성> <조제> <리멤버>, 드라마 [눈이 부시게] [스타트업]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각기 다른 청춘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담아내며 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 배우 남주혁이 ‘김지용’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낮에는 뛰어난 무도 실력에 학업 성적까지 완벽한 모범 경찰대생 ‘김지용’, 밤에는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라는 극과 극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한 남주혁이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 팀장 ‘조헌’은 영화 <올드보이> <꾼> <돈> , 드라마 [굿 와이프] [화양연화] 등 장르를 뛰어넘어 다양한 캐릭터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유지태가 연기한다. ‘조헌’은 광역수사대 수사 팀장으로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비질란테’를 잡기 위해 나서는 인물로, 유지태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질란테’의 조력자 ‘조강옥’은 드라마 [비밀의 숲] [60일, 지정생존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깊이 있는 열연으로 사랑받아온 배우 이준혁이 맡았다. ‘비질란테’를 추앙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를 도와주는 ‘조강옥’ 캐릭터를 이준혁이 어떤 모습으로 보여줄 지 기대된다.

그리고 ‘비질란테’를 처음으로 세상에 알린 방송기자 ‘최미려’는 영화 <더 킹> <미성년> <남산의 부장들> <모가디슈> <비상선언> 등 매 작품마다 몰입도 높은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내며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소진이 연기한다.

‘최미려’는 저널리즘에 대한 소신과 자신감을 가지고, 지독하게 취재를 이어 나가는 캐릭터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비질란테’와 그를 추격하고, 조력하고, 취재하면서 서로 부딪히게 되는 캐릭터로 만난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 이들이 담아내는 밀도 높은 캐릭터 연기와 강렬한 연기 시너지는 벌써부터 웰메이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개인이 스스로를 무장하여 안전을 지키는 자경단이라는 뜻을 가진 독특한 제목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 비질란테>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뷰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여기에 영화 <글로리데이> <시동>을 통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정열 감독이 맡아 작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강렬한 연기 앙상블이 기대되는 <비질란테>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2023년 하반기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