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전소니,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 화보 공개
전소니,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 화보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4.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소울메이트'의 주역 전소니가 초봄과 함께 말갛게 피어나다
매거진 '데이즈드' 배우 전소니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매거진 '데이즈드'가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배우 전소니의 화보 컷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영화 '소울메이트', 드라마 '청춘월담'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전소니는 이번 화보에서 길게 늘어뜨린 헤어와 강렬한 눈빛까지 내추럴한 무드 속에서 특유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따듯한 봄의 온기가 감도는 정원 배경과 상반된 펑키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인 전소니는 시스루 톱과 레더 스커트, 가죽 재킷 등 보다 간결한 실루엣의 옷을 착용, 봄의 정취와 이색적인 조화를 이뤄냈다.

​이에 피어싱 포인트 메이크업이나 실버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더하는 등 과감한 시도 역시 더없이 훌륭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 현장에서의 감탄사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니는 “'데이즈드'가 가진 특유의 인상에 기대서 해볼 수 있는 시도였다”라고 밝히며 “이런 작업이 너무 좋다. 작품 속 캐릭터를 맡을 때는 설득력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너무 멀리 갈 수 없기에 사진 작업에 있어 조금 더 도전적인 편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배우 전소니

최근 개봉한 영화 '소울메이트'에 대해서도 “3월에 개봉하게 되어 기뻤다. 영화를 보고 나섰을 때 바람이 찬 듯, 따듯한 듯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운을 떼며 “영화 작업을 하며 소울메이트라는 존재가 나를 어떻게 만들었는지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소울메이트'와 '청춘월담', 그리고 곧 공개 될 '기생수: 더 그레이'까지, 쉼없이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각인시켜오고 있는 전소니는 “예전에는 저에 대해 되게 잘 알고 싶었다”며 “왜냐하면 제가 저를 잘 알고, 저를 빨리 알려야 할 것 같았다.

​막상 지금은 저에 대해 제가 잘 몰라도 된다는 것을 알았다. 그냥 제게서 뭘 보시든 너무 좋다. 그래서 이제 알려고는 하지 않는 것 같다”라는 그만의 생각을 밝혀 앞으로 펼칠 활약을 기대케 했다.

​데이즈드와 함께한 전소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스페셜 에디션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