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StyleFlix] 2023년 봄 트렌드 청바지를 활용한 스타일
[StyleFlix] 2023년 봄 트렌드 청바지를 활용한 스타일
  • 최효원 기자
  • 승인 2023.04.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Ai_G_Flix

[뉴스플릭스] 최효원 기자 = 청바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입는 패션 아이템이다.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이 있어서 매치하기 쉽고,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청바지를 활용한 스타일을 알아보자.

상의는 오프숄더스타일로 시원한 느낌을 줄수 있다. 베이지색 신발은 청바지와 잘 어울리는 색상 중 하나다. 특히 여름에는 밝고 상큼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추천한다. 중간 정도의 연청 바지와 스웨이드 베이지 블루처를 매치하면 간단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 Ai_G_Flix

검정색 신발은 청바지와 매치하기 가장 쉬운 색상이다. 하지만 너무 어두운 조합을 피하기 위해서는 진청 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연청 바지에 검정색 신발을 매치하면 룩에 밸런스가 깨질 수 있다. 또한 검정색 신발은 저녁 시간대에 착용하는 것이 더 어울린다.

버건디색 신발은 청바지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다. 버건디색은 청색과 대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색상이기 때문에 눈에 띄는 포인트다. 드레스 신발이라면 진청 바지와 매치하고, 캐주얼 신발이라면 연청 바지와 매치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 Ai_G_Flix

흰색 신발은 청바지와 어떤 색상이든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입이다. 특히 스니커즈나 로퍼와 같은 흰색 신발은 청바지의 캐주얼함을 더욱 강조해준다. 연청 바지에 흰색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스포티한 룩을, 진청 바지에 흰색 로퍼를 매치하면 모던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청바지는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의 신발과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다. 당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청바지로 다양한 스타일을 매치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