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7 11:08 (월)
영화 '존 윅 4', 개봉 첫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존 윅 4', 개봉 첫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4.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 전율의 끝판왕으로 입소문 흥행 예고
영화 '존 윅 4'
영화 '존 윅 4'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존 윅 4'가 개봉 첫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4/13(목)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존 윅 4'는 4월 12일 하루 동안 113,14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오프닝 스코어인 62,090명을 상회하는 수치이며 2020년 이후 개봉한 4월 개봉작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기록이기도 해서 '존 윅 4'의 흥행이 더욱 기대되게 한다. '존 윅 4'는 개봉 4일 전부터 압도적 차이로 예매율 1위에 오르며 4월의 화제작임을 입증했으며 개봉 하루 전인 4월 11일에는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돌파하기도 했다. 

'존 윅 4'는 흥행뿐 아니라 극찬도 이어지고 있는데 13일 오전 7시 현재 CGV 골든에그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메가박스 실관람객 평점 9점 등 높은 평점 속에 극찬 릴레이가 쏟아지고 있다.

관객들은 “눈을 뗄 수 없는 쫄깃한 액션 시퀀스와 카타르시스” - CGV k***, “올해 이 이상의 영화는 없을 듯 하네요” - CGV m***, “한땀한땀 액션장인! 사운드와 어울려 완전 통쾌” - CGV s***, ***, “멋진 액션의 향연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 롯데시네마 황***,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한 타격감에 지루할 틈이 없다.

작정하고 만든 듯” - 롯데시네마 이***, “최고의 액션...최고의 스토리..” - 롯데시네마 여***, “3시간이라 믿어지지 않은 정도로 흥미진진함..” - 메가박스 s***, “화면을 꽉채우는 액션과 영상미가 최고네요”- 메가박스 k***, “액션에 미친거 같은 영화” - 메가박스 s 등의 극찬이 쏟아지며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이처럼, 흥행과 극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존 윅 4'는 시리즈 최고의 흥행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존 윅 4'는 오직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