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스틸러:일곱 개의 조선통보’ 다이나믹한 무드+거친 보컬 담은 OST 공개!
‘스틸러:일곱 개의 조선통보’ 다이나믹한 무드+거친 보컬 담은 OST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4.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 히어로 주원 활약 노래한 첫 OST 테일러(Taylor) ‘Play’ 오늘(20일) 발매
'스틸러' OST [사진 = CJ ENM]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스틸러:일곱 개의 조선통보’가 다이나믹한 무드의 첫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일곱 개의 조선통보’(극본 신경일, 연출 최준배, 민정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큐로홀딩스, 스튜디오브이플러스) 측은 20일 낮 12시 첫 번째 OST인 테일러(Taylor)의 ‘Play’를 발매한다. 

‘Play’는 펑크록 장르로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 디스토션 기타 연주가 다이나믹하게 펼쳐지는 곡으로, 가사에는 자유로운 악동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다크 히어로로 변신한 배우 주원의 박진감 넘치는 활약상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가창 뿐만 아니라 이 곡을 직접 작사, 작곡 한 싱어송라이터 테일러(Taylor)의 독특한 음색과 거칠면서도 펀치감있는 보컬은 이 곡의 에너지를 더하며 드라마의 유쾌하고 시원한 무드를 한 층 극대화시켜준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이다. 이 가운데 작사, 작곡부터 다양한 OST의 가창과 솔로 앨범까지 넓은 분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테일러(Taylor)는 긴장감 넘치는 무드의 첫 OST ‘Play’를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OST Part 1 테일러(Taylor)의 ‘Play’는 2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